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 탱크만 나와도 진짜 재미있게 할것 같음데 체게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313 작성일 2026-01-08 16:31:49 https://arca.live/b/helldivers2/159087465 워썬더 중전차 유저라 통통튀는 택시는 몰라도 전차 운전에는 재미좀 붙일수 있을것 같은데 언제 나오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술이너무좋아 2026-01-08 16:36:01 답글 통통튀는 탱크를 드렸읍니다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36:37 답글 크아악 ㄱ.래도 화력은 좋아으졌으니 조아쓰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1-08 16:37:02 답글 눈을 감았구나. 일장관 딜 400짜리 주포도 주마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39:34 답글 어딜 진실을 가져오나,분명 스웨덴 병신새끼들이 얼마나 답이 없는지 알지만 나오기 전까지 난 환상속에 살겠다. 분명 최고 등급 관통에 한방에 아지간한건 다 정리 가능할거임 ㅇㄱㄹㅇ 날탄이라 철거력만 좀 딸리고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1-08 16:40:21 답글 체게바라 2026-01-08 16:40:55 답글 김밥옆구리 2026-01-08 16:44:53 답글 얘네 무지성 컨텐츠 추가 했다가 게임 개판 나는 걸 본 게 한 두번이 아니라 차라리 뒤처리까지 깔끔하게 다 하고 내주는 게 좋을 거 같음, 물론 지금은 너무 느려;;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45:55 답글 내가 비록 9월에 겜을 시작했지만 빨리 나오든 늦게 나오든 뒤처리 개박살 나있을것 똑같을거라 생각하기에 그냥 빨리 나와주기나 했으면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1-08 16:47:23 답글 우와...9월에 게임을 어떻게 했음...? 작년 8월에 얘네 컨텐츠 대규모로 출시하고 휴가 가서 9월 말 까지는 게임 개판 난 걸로 기억하는데ㄷㄷ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48:34 답글 그때 입문했으니까 버틴거지 뭐 ㅋㅋ 그래도 에헤가 1년 넘게 쌓아둔 컨텐츠들이 있는데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1-08 16:52:26 답글 근데 일단 이번 MO가 평화의 별 작전이라서 전차 출시는 아마 좀 더 기다려야 할 듯, 뭔가 DSS 업그레이드 먼저 하고 출시해줄 거 같음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55:58 답글 크아아ㅏㅏㅏㄱ 일단 뭐든 좋으니 화력 관련된것좀 빨리 나와줬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1-08 16:48:39 답글 통통튀는데 목도 안돌아가는 스웨덴 전차를 드립니다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49:05 답글 대신 화력이랑 장갑은 주는거죠? 그쵸?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1-08 16:51:27 답글 겠냐 에요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1-08 16:48:42 답글 조금만 가도 뒤집히는 꼬라지 볼꺼 같음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6:49:24 답글 그렇긴해...그래도 유조차마냥 묵직하게 나오지 않을까 펼쳐보기▼ TKLee 2026-01-08 16:57:36 답글 팩트는 바스티온은 중전은 커녕 구축이란거임 ㅋㅋ 펼쳐보기▼ TKLee 2026-01-08 16:59:07 답글 잘쳐줘야 체감상 나스호른 정도일듯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1-08 17:01:56 답글 구축은 화력이라도 강해야하는데 심지어 바스티온은 '공수'용이라는거임 ㅋㅋㅋ ㅈ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사운드 모딩툴 노래 통일화 바꾸면 되나? 미폭공폭 2026.01.09 142 0 공략/정보 버서커랑 데바스테이터 배부분 [10] bongkure9d42 2026.01.09 415 1 🖼️짤/클립 ㅅㅂ 차행성 분위기나네 [11] 미폭공폭 2026.01.09 386 1 아 ㅅㅂ 드디어 모드로 바꾼 브금 나온다 [1] 미폭공폭 2026.01.09 232 0 후 시발 다고쳤다 이제 테스트만 하면된다 [2] 미폭공폭 2026.01.09 199 1 대회도 이젠 로드포함이 최소됬네 [2] Noah 2026.01.09 277 0 하이브 월드 브금모드 문제점 드디어 나왔다 [3] 미폭공폭 2026.01.09 284 0 평화의 별은 [2] 카욘 2026.01.08 383 0 너 레일건이잖아 이새끼야 [5] ANR 2026.01.08 413 0 공방에서 보급팩으로 보급해주는유저봤는데 [7] ANR 2026.01.08 341 0 대회 [챈력전] 오미크론 솔플 올클리어 [6] enlxmfflsdis 2026.01.08 416 9 트라이 횟수 세보는데 총 17트했네 시발 [2] enlxmfflsdis 2026.01.08 190 0 🖼️짤/클립 챈대회 올클리어 [2] enlxmfflsdis 2026.01.08 244 1 동부 지원무기 없이 맨몸강하 은근 재밌음 [2] 빙주깨기 2026.01.08 246 0 나이트가 ㄹㅇ 리틀 스털월트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355 0 작살총 들고 다닐떈 주무기 나이트가 낫구나 [10] 당유자 2026.01.08 491 0 이거 나만 처음보나 [3] UUON 2026.01.08 286 1 언젠간 궤도 전쟁 이런거 나오면 재미있겠다 임리공삼 2026.01.08 167 0 오도 보이스 모드가 99% 완성 되었다 해서 깔아봤는데 델시 2026.01.08 234 0 시간제한 두고 스웜로드 잡고있으니 만화캐릭터 된 느낌이야 enlxmfflsdis 2026.01.08 179 0 오미크론 vs 오샤우네 [13] 탁쳐서떨구기 2026.01.08 268 0 평화의 별이랑 DSS 업그레이드는 서로 다른 건가? [3] 김밥옆구리 2026.01.08 330 0 지뢰류 써본사람? [9] 탁쳐서떨구기 2026.01.08 228 0 아 탱크만 나와도 진짜 재미있게 할것 같음데 [20] 체게바라 2026.01.08 313 0 대회 [챈력전] 오미크론으로 혼자 배낭여행 [4] Seodin 2026.01.08 329 5 헬망호 오도기합 믱호 [펑] [22] 임리공삼 2026.01.08 312 0 오토마톤 고가치특)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71 1 하다하다 익스터미나투스도 출시하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71 0 새 방송: 행성 파괴 병기 발표 [5] bongkure9d42 2026.01.08 474 4 헬다 2 나무위키 보는데 이거 좀 웃기냐ㅋㅋ 임리공삼 2026.01.08 359 3 사람 안산다매!!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301 2 유독 깃발 세우기떄마다 트롤 보는거같음 [3] 당유자 2026.01.08 229 0 Mo 메시지보니깐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51 0 메인 오더: 마그마 행성 사수 [4] bongkure9d42 2026.01.08 328 2 인간적으로 이거 밟고 있으면 터져야 하는 거 아닌가 bongkure9d42 2026.01.08 238 -1 이 돈지랄 헬포드는 눈에 너무 안띄는 것 같음 [3] bongkure9d42 2026.01.08 315 -1 공방에서 레이저 캐논 드니까 지금 레이저에 어떤 버그가 있는지 알 것 같음 bongkure9d42 2026.01.08 231 -1 불지옥 K 재활성화 [2] bongkure9d42 2026.01.08 312 0 이거 보니 영화 크로싱 생각나네 bongkure9d42 2026.01.08 211 -1 오랜만에 공방에서 킥당했넹 Seodin 2026.01.08 231 1 배신해서 슈크 산돈 매꿨어 [1] 당유자 2026.01.08 253 1 차량 중기관총 질문 [5] 탁쳐서떨구기 2026.01.08 190 0 대회 [챈력전] E-711 추출 완전 박멸 대회 참가 [6] tei21 2026.01.08 305 6 오랫만에 한판 하니까 개재밋어 ㅋㅋㅋㅋ [2] 뜌땨아뜌따따 2026.01.08 191 1 이 게임이 참 유니크한게 [14] 첫번째_수호자 2026.01.08 33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09 03: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