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작살총 들고 다닐떈 주무기 나이트가 낫구나 당유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490 작성일 2026-01-08 19:36:53 수정일 2026-01-08 19:46:59 https://arca.live/b/helldivers2/159093738 코요테에 들고 다녔는데 뭔가 애메해서 나이트로 바꾸니깐 적당해졌네보조무기는 핵권총 들고근데 이럴거면 그냥 샷건 드는게 낫지않나 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0:04:36 답글 샷건보다 딜이 안정적임 펼쳐보기▼ 당유자 2026-01-08 20:52:58 답글 빙주깨기 2026-01-08 20:33:14 답글 나이트가 진짜 동남부 국밥이라 안정적인 느낌 나이트말고도 브레이커나 퍼니셔같은 장전샷건도 좋아 대신 원거리 대응이 조금 귀찮아짐 펼쳐보기▼ 당유자 2026-01-08 20:52:46 답글 궁금해서 브레이커 스프레이 함 들어봤는데 다 장단점 있네 펼쳐보기▼ 빙주깨기 2026-01-08 20:54:41 답글 스프레이는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브인센에서 화염 빠진거라 생각해보면 결국 걔 단점은 알파랑 하이브가드 잡기가 어려울건데 그런부분은 작살을 쓰며 커버해야할듯. 대신 다른 주무기보다 슈리커 잡기가 편한건 좋겠네 펼쳐보기▼ 당유자 2026-01-08 20:59:40 답글 *수정됨 작살 탄 부족 완화한다고 장전갑이랑 같이 써서 브레이커 원본 쓸지 스프레이 쓸지 좀 고민좀 해봐야곘네 펼쳐보기▼ 빙주깨기 2026-01-08 21:02:56 답글 장전갑을 쓸거면 브레이커 짧은탄창도 좋아, 약팔이같아도 장전이 존나 빨라져서 전술재장전이 1초도 안걸리거든 다 비워도 1.5초라서 장탄수 20발 정도인거만 염두해두고 쓰면 화력이 짱짱해서 좋음. 짧은탄창이랑 드럼탄창이 장전갑으로 늘어나는 탄약 효율이 제일 좋기도 하고. 인체공학 높아지는건 덤 펼쳐보기▼ 당유자 2026-01-08 21:03:25 답글 마음만은뉴비 2026-01-08 22:52:41 답글 버그전은 만날 쿡아웃만 들고 다녔는데 나이트 함 써봐야겠누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1-09 07:31:14 답글 그리고 스퓨어를 만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헬순이 [11] 밍밍고고 2026.01.09 995 26 짱깨새끼들 프래깅 존나 잘하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84 1 🖼️짤/클립 워스트 개많아 ㅁㅊ [2] gon 2026.01.09 272 0 🖼️짤/클립 오 이렇게도 지나갈수있네?ㅋㅋ [16] gon 2026.01.09 720 25 공략/정보 오토마톤의 기열 건쉽 [15] bongkure9d42 2026.01.09 503 2 어우 독감걸려서 2일동안 누워만있었네 [3] gon 2026.01.09 159 0 오도 명중률 높아져서 그런데 [5] 스윗리버텡 2026.01.09 261 0 공중폭발로켓에 안전신관 있으면 너무 사기인가? [8] 락찔캣맘애호가 2026.01.09 290 0 지금 사운드 모딩툴 노래 통일화 바꾸면 되나? 미폭공폭 2026.01.09 142 0 공략/정보 버서커랑 데바스테이터 배부분 [10] bongkure9d42 2026.01.09 415 1 🖼️짤/클립 ㅅㅂ 차행성 분위기나네 [11] 미폭공폭 2026.01.09 386 1 아 ㅅㅂ 드디어 모드로 바꾼 브금 나온다 [1] 미폭공폭 2026.01.09 232 0 후 시발 다고쳤다 이제 테스트만 하면된다 [2] 미폭공폭 2026.01.09 199 1 대회도 이젠 로드포함이 최소됬네 [2] Noah 2026.01.09 277 0 하이브 월드 브금모드 문제점 드디어 나왔다 [3] 미폭공폭 2026.01.09 284 0 평화의 별은 [2] 카욘 2026.01.08 383 0 너 레일건이잖아 이새끼야 [5] ANR 2026.01.08 413 0 공방에서 보급팩으로 보급해주는유저봤는데 [7] ANR 2026.01.08 341 0 대회 [챈력전] 오미크론 솔플 올클리어 [6] enlxmfflsdis 2026.01.08 416 9 트라이 횟수 세보는데 총 17트했네 시발 [2] enlxmfflsdis 2026.01.08 190 0 🖼️짤/클립 챈대회 올클리어 [2] enlxmfflsdis 2026.01.08 244 1 동부 지원무기 없이 맨몸강하 은근 재밌음 [2] 빙주깨기 2026.01.08 246 0 나이트가 ㄹㅇ 리틀 스털월트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355 0 작살총 들고 다닐떈 주무기 나이트가 낫구나 [10] 당유자 2026.01.08 490 0 이거 나만 처음보나 [3] UUON 2026.01.08 286 1 언젠간 궤도 전쟁 이런거 나오면 재미있겠다 임리공삼 2026.01.08 166 0 오도 보이스 모드가 99% 완성 되었다 해서 깔아봤는데 델시 2026.01.08 233 0 시간제한 두고 스웜로드 잡고있으니 만화캐릭터 된 느낌이야 enlxmfflsdis 2026.01.08 179 0 오미크론 vs 오샤우네 [13] 탁쳐서떨구기 2026.01.08 268 0 평화의 별이랑 DSS 업그레이드는 서로 다른 건가? [3] 김밥옆구리 2026.01.08 330 0 지뢰류 써본사람? [9] 탁쳐서떨구기 2026.01.08 228 0 아 탱크만 나와도 진짜 재미있게 할것 같음데 [20] 체게바라 2026.01.08 313 0 대회 [챈력전] 오미크론으로 혼자 배낭여행 [4] Seodin 2026.01.08 329 5 헬망호 오도기합 믱호 [펑] [22] 임리공삼 2026.01.08 312 0 오토마톤 고가치특)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71 1 하다하다 익스터미나투스도 출시하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71 0 새 방송: 행성 파괴 병기 발표 [5] bongkure9d42 2026.01.08 474 4 헬다 2 나무위키 보는데 이거 좀 웃기냐ㅋㅋ 임리공삼 2026.01.08 359 3 사람 안산다매!!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301 2 유독 깃발 세우기떄마다 트롤 보는거같음 [3] 당유자 2026.01.08 229 0 Mo 메시지보니깐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251 0 메인 오더: 마그마 행성 사수 [4] bongkure9d42 2026.01.08 328 2 인간적으로 이거 밟고 있으면 터져야 하는 거 아닌가 bongkure9d42 2026.01.08 238 -1 이 돈지랄 헬포드는 눈에 너무 안띄는 것 같음 [3] bongkure9d42 2026.01.08 315 -1 공방에서 레이저 캐논 드니까 지금 레이저에 어떤 버그가 있는지 알 것 같음 bongkure9d42 2026.01.08 23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09 09: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