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해준다는 마인드자체는 좋은데 시발 너무 보급만해

뭔 소리냐면 그놈 레일건이여서 눈앞의 헐크부터 잡아야하는데 나한테 보급먼저할려는 이뭐병짓을 저지르거나 무반동한발밖에 안쐈는데 갑자기 또 보급을 넣고있음 이새끼 탄약소모량 생각안하고 막 보급하는게 틀림없다
보급해준다는 마인드자체는 좋은데 시발 너무 보급만해

뭔 소리냐면 그놈 레일건이여서 눈앞의 헐크부터 잡아야하는데 나한테 보급먼저할려는 이뭐병짓을 저지르거나 무반동한발밖에 안쐈는데 갑자기 또 보급을 넣고있음 이새끼 탄약소모량 생각안하고 막 보급하는게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