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팩 얼티면 못잡는거 거의 없으니 잼 1 2개를 물량스잼+센트리로 들고 나머지 하나를 취향껏 들고가도 되니까 요즘 맨몸강하를 즐겨함
그리고 중장갑이 별로 없어서 지원무기 떨어진거 들고다녀도 무리가 없단점이 bb임
지원무기를 포기하면 더 즐거운 화력난사를 할 수 있다
보급팩 얼티면 못잡는거 거의 없으니 잼 1 2개를 물량스잼+센트리로 들고 나머지 하나를 취향껏 들고가도 되니까 요즘 맨몸강하를 즐겨함
그리고 중장갑이 별로 없어서 지원무기 떨어진거 들고다녀도 무리가 없단점이 bb임
지원무기를 포기하면 더 즐거운 화력난사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