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중폭발로켓에 안전신관 있으면 너무 사기인가? 락찔캣맘애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90 작성일 2026-01-09 05:15:37 https://arca.live/b/helldivers2/159120101 멀리 패트롤or증원무리 잔뜩 있는데 가까이의 몇마리 때문에 못쏘고 결국 근접, 산개를 허용해버릴때마다 조금씩 아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ANR 2026-01-09 05:17:03 답글 그런거 넣으면 집속탄은 사용자체를 못하지 펼쳐보기▼ boll 2026-01-09 05:31:36 답글 집속탄으로 변경해서 쏘면 되서 굳이 싶기도 함 펼쳐보기▼ 락찔캣맘애호가 2026-01-09 05:32:27 답글 집속탄은 짧아서... 멀리 있는 헌터패트롤 같은 경우 오면서 산개하니까 집속 사거리에 오면 정리가 안됨 펼쳐보기▼ boll 2026-01-09 06:02:10 답글 너무 멀리있는거 잡아봤자. 유저근처 인식해서 또다시 멀리서 뿅하고 생겨버려서 냅두는게 나음. 적당히 멀리있는거면 몰라도 좀 가깝다 싶으면 집속 갈기면 되긴 함 펼쳐보기▼ 락찔캣맘애호가 2026-01-09 06:05:53 답글 날 인식해서 오는 경우가 문제라서 그럼. 애초에 전투를 하고 있으면 결국 반응해서 오는데, 처음 뭉쳐있을때 골든타임을 놓치면 산개해서 여기저기 있어버리니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1-09 07:23:06 답글 근데 근처에 있는거 쏘는거 아니면 그냥 일반모드랑 똑같은거 아님? 70m안쪽으로 있으면 집속탄 모드 쓰면 되고 펼쳐보기▼ 락찔캣맘애호가 2026-01-09 07:47:00 답글 멀리서 어그로 끌렸거나 이동경로에 있는 패트롤 쏘다가 내 눈앞에 헌터가 점프한다던가 기타 병력이 눈앞에서 막고 있다던가 할때 안전하지 않을까 싶어서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1-09 08:21:40 답글 헌터가 눈앞에서 점프하면 안전신관도 아마 안전하지 않을거임 ㅋㅋㅋㅋㅋ 뭐 70m 밖에면 앵간해선 어그로 안끌릴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더블 프리덤 추천받아서 사려했는데 [2] 뜌땨아뜌따따 2026.01.09 343 1 아니 근접 헐크가 팔 들어서 테르밋 회피하는건 뭔데 [4] 유동 2026.01.09 196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다이버들 복제는 안하나? [21] 김오리 2026.01.09 316 0 슬림모드로 해볼려 하는데 모드가 터진다 [2] 으라남쿠루 2026.01.09 211 0 🖼️짤/클립 시-발 병신새끼야 드랍쉽좀작작쏘라고 [9] gon 2026.01.09 306 1 질문 오랫만에 키니까 주무기 뭘 써야될지 모르겠음 [3]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4 0 장전갑 괜히 샀나 하고있었는데 [4] 당유자 2026.01.09 568 0 질문 모드 수정중인데 도움 줄 수 있음? [5] 페코미코대전쟁 2026.01.09 328 1 🖼️짤/클립 삭제해라 애송이~ [2] gon 2026.01.09 188 1 슈퍼스토어에 더블프리덤 판다! [4] 위구드 2026.01.09 276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6.01.09 183 0 🖼️짤/클립 화염갑입으니 걍 뛰어서 지나가네 ㅋㅋ [5] gon 2026.01.09 297 1 용암 행성볼때마다 [2] 무장_호시노 2026.01.09 201 1 서부공방 드랍쉽좀 작작쳐쐈음 좋겟다 [7] gon 2026.01.09 226 0 뭐지 ㅅㅂ 탈출브금 이젠 만들기도 힘드네 [2] 미폭공폭 2026.01.09 202 0 늒네다 [9] 두부부딱 2026.01.09 227 2 창작 헬순이 [11] 밍밍고고 2026.01.09 995 26 짱깨새끼들 프래깅 존나 잘하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84 1 🖼️짤/클립 워스트 개많아 ㅁㅊ [2] gon 2026.01.09 272 0 🖼️짤/클립 오 이렇게도 지나갈수있네?ㅋㅋ [16] gon 2026.01.09 720 25 공략/정보 오토마톤의 기열 건쉽 [15] bongkure9d42 2026.01.09 503 2 어우 독감걸려서 2일동안 누워만있었네 [3] gon 2026.01.09 159 0 오도 명중률 높아져서 그런데 [5] 스윗리버텡 2026.01.09 261 0 공중폭발로켓에 안전신관 있으면 너무 사기인가? [8] 락찔캣맘애호가 2026.01.09 290 0 지금 사운드 모딩툴 노래 통일화 바꾸면 되나? 미폭공폭 2026.01.09 142 0 공략/정보 버서커랑 데바스테이터 배부분 [10] bongkure9d42 2026.01.09 415 1 🖼️짤/클립 ㅅㅂ 차행성 분위기나네 [11] 미폭공폭 2026.01.09 386 1 아 ㅅㅂ 드디어 모드로 바꾼 브금 나온다 [1] 미폭공폭 2026.01.09 232 0 후 시발 다고쳤다 이제 테스트만 하면된다 [2] 미폭공폭 2026.01.09 199 1 대회도 이젠 로드포함이 최소됬네 [2] Noah 2026.01.09 277 0 하이브 월드 브금모드 문제점 드디어 나왔다 [3] 미폭공폭 2026.01.09 284 0 평화의 별은 [2] 카욘 2026.01.08 383 0 너 레일건이잖아 이새끼야 [5] ANR 2026.01.08 413 0 공방에서 보급팩으로 보급해주는유저봤는데 [7] ANR 2026.01.08 341 0 대회 [챈력전] 오미크론 솔플 올클리어 [6] enlxmfflsdis 2026.01.08 416 9 트라이 횟수 세보는데 총 17트했네 시발 [2] enlxmfflsdis 2026.01.08 190 0 🖼️짤/클립 챈대회 올클리어 [2] enlxmfflsdis 2026.01.08 244 1 동부 지원무기 없이 맨몸강하 은근 재밌음 [2] 빙주깨기 2026.01.08 246 0 나이트가 ㄹㅇ 리틀 스털월트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8 355 0 작살총 들고 다닐떈 주무기 나이트가 낫구나 [10] 당유자 2026.01.08 491 0 이거 나만 처음보나 [3] UUON 2026.01.08 286 1 언젠간 궤도 전쟁 이런거 나오면 재미있겠다 임리공삼 2026.01.08 166 0 오도 보이스 모드가 99% 완성 되었다 해서 깔아봤는데 델시 2026.01.08 234 0 시간제한 두고 스웜로드 잡고있으니 만화캐릭터 된 느낌이야 enlxmfflsdis 2026.01.08 179 0 오미크론 vs 오샤우네 [13] 탁쳐서떨구기 2026.01.08 26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09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