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 내린후에 격추하면 뭐하냐고
그거쏘겠다고 헐크도 못잡아서 전선 다밀리고
적들은 엄폐물 개꿀ㅋㅋ이러면서 일방적 딜교하는데
그래놓고 지들은 잘했다고 엄치척~ 날리면서 ㅈㄹ하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