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서부공방 드랍쉽좀 작작쳐쐈음 좋겟다 g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25 작성일 2026-01-09 10:27:18 https://arca.live/b/helldivers2/159145385 이미 다 내린후에 격추하면 뭐하냐고그거쏘겠다고 헐크도 못잡아서 전선 다밀리고적들은 엄폐물 개꿀ㅋㅋ이러면서 일방적 딜교하는데그래놓고 지들은 잘했다고 엄치척~ 날리면서 ㅈㄹ하고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0:28:05 답글 트루퍼 드랍쉽은 걍 떨구면 충격에 다 죽는데 헐크나 데바는 시발.. 펼쳐보기▼ gon 2026-01-09 10:28:48 답글 다른것보다 드랍쉽 잔해때문에 나는 공격해도 다막히는게 제일 못참겠음 펼쳐보기▼ ARCTIC 2026-01-09 10:31:23 답글 2-3명이 작정하고 내리기전에 부수는거면 모를까 혼자서 부숴재끼면 엄폐물만 만들어지던데 난 잔해에 팩스가 낑긴채 쏴재끼던거 절대 못 잊음 펼쳐보기▼ 레인포테이토 2026-01-09 10:33:47 답글 저정도 크기의 잔해가 떨어지는건데 왜 헐크나 데바가 안뒤지나 의문임 타고 있을때 쏴도 안 뒤지는 놈들 있는건 짜침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1-09 10:37:44 답글 저딴게 머리위에 떨어지는데 안뒤지게 해놓은 멍청한 화살대가리 잘못이지 뭐...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6-01-09 10:40:13 답글 거치포로 동체 두 대 때려둔거 귀신같이 무반동으로 엔진 쏴서 폭파할거 격추시키면 슬퍼 무반동으러 격추할거면 드랍쉽 불 들어오기전에 쏠것이지 펼쳐보기▼ AppiLia 2026-01-09 13:33:50 답글 엔진 쏠 한발로 타고있는 탱크나 워스 터트려주면 좋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5] bongkure9d42 2026.01.09 356 1 🖼️짤/클립 저렇게 많은데 [3] 도로삣삐 2026.01.09 189 0 공략/정보 아디다스 스토커와 그 놈 굴 [2] bongkure9d42 2026.01.09 337 1 🖼️짤/클립 뭘 소환한걸까 [4] 도로삣삐 2026.01.09 200 0 오토마톤 좆같을때 top 5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45 3 선빵 치면 아주 ㅈ되는거야 [7] Koda_Rocky 2026.01.09 245 3 🖼️짤/클립 WWE로 부탁드립니다. [1] gon 2026.01.09 188 0 🖼️짤/클립 운전이 재밌는게임 [4] ㅇㅇ (222.118) 2026.01.09 209 2 오도에 네이팜이 메타임? [19] 회절 2026.01.09 350 0 갓겜 뜌땨아뜌따따 2026.01.09 144 1 더블 프리덤 추천받아서 사려했는데 [2] 뜌땨아뜌따따 2026.01.09 342 1 아니 근접 헐크가 팔 들어서 테르밋 회피하는건 뭔데 [4] 유동 2026.01.09 196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다이버들 복제는 안하나? [21] 김오리 2026.01.09 316 0 슬림모드로 해볼려 하는데 모드가 터진다 [2] 으라남쿠루 2026.01.09 211 0 🖼️짤/클립 시-발 병신새끼야 드랍쉽좀작작쏘라고 [9] gon 2026.01.09 306 1 질문 오랫만에 키니까 주무기 뭘 써야될지 모르겠음 [3]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4 0 장전갑 괜히 샀나 하고있었는데 [4] 당유자 2026.01.09 568 0 질문 모드 수정중인데 도움 줄 수 있음? [5] 페코미코대전쟁 2026.01.09 328 1 🖼️짤/클립 삭제해라 애송이~ [2] gon 2026.01.09 187 1 슈퍼스토어에 더블프리덤 판다! [4] 위구드 2026.01.09 276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6.01.09 183 0 🖼️짤/클립 화염갑입으니 걍 뛰어서 지나가네 ㅋㅋ [5] gon 2026.01.09 297 1 용암 행성볼때마다 [2] 무장_호시노 2026.01.09 201 1 서부공방 드랍쉽좀 작작쳐쐈음 좋겟다 [7] gon 2026.01.09 225 0 뭐지 ㅅㅂ 탈출브금 이젠 만들기도 힘드네 [2] 미폭공폭 2026.01.09 201 0 늒네다 [9] 두부부딱 2026.01.09 226 2 창작 헬순이 [11] 밍밍고고 2026.01.09 994 26 짱깨새끼들 프래깅 존나 잘하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83 1 🖼️짤/클립 워스트 개많아 ㅁㅊ [2] gon 2026.01.09 272 0 🖼️짤/클립 오 이렇게도 지나갈수있네?ㅋㅋ [16] gon 2026.01.09 719 25 공략/정보 오토마톤의 기열 건쉽 [15] bongkure9d42 2026.01.09 503 2 어우 독감걸려서 2일동안 누워만있었네 [3] gon 2026.01.09 158 0 오도 명중률 높아져서 그런데 [5] 스윗리버텡 2026.01.09 260 0 공중폭발로켓에 안전신관 있으면 너무 사기인가? [8] 락찔캣맘애호가 2026.01.09 290 0 지금 사운드 모딩툴 노래 통일화 바꾸면 되나? 미폭공폭 2026.01.09 141 0 공략/정보 버서커랑 데바스테이터 배부분 [10] bongkure9d42 2026.01.09 415 1 🖼️짤/클립 ㅅㅂ 차행성 분위기나네 [11] 미폭공폭 2026.01.09 386 1 아 ㅅㅂ 드디어 모드로 바꾼 브금 나온다 [1] 미폭공폭 2026.01.09 231 0 후 시발 다고쳤다 이제 테스트만 하면된다 [2] 미폭공폭 2026.01.09 198 1 대회도 이젠 로드포함이 최소됬네 [2] Noah 2026.01.09 276 0 하이브 월드 브금모드 문제점 드디어 나왔다 [3] 미폭공폭 2026.01.09 284 0 평화의 별은 [2] 카욘 2026.01.08 382 0 너 레일건이잖아 이새끼야 [5] ANR 2026.01.08 413 0 공방에서 보급팩으로 보급해주는유저봤는데 [7] ANR 2026.01.08 341 0 대회 [챈력전] 오미크론 솔플 올클리어 [6] enlxmfflsdis 2026.01.08 415 9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1-09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