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bongkure9d4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55 작성일 2026-01-09 15:09:43 수정일 2026-01-09 15:10:52 https://arca.live/b/helldivers2/159172756 더 악질인건 이 시설까지 교란기 영향이 들든 말든 이걸 철거하려면 SEAF 핵포탄이 없는 한 반드시 헬밤/휴대형 헬밤이 있어야 한다는거사실상 교란기와 더불어 서부 전선에서 휴대형 헬밤 강제시키는 원인 중 하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5:15:37 답글 건십은 오히려 만만함 헬밤은 철거 50따리 교란기때문에 드는건데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09 15:21:35 답글 *수정됨 무장만 좋으면 할만 하지만 이 녀석은 궤도 정밀타격 꼼수도 안드는게 싫음 휴대형 헬밤 없었을 때 교란기 범위 내에 있는 저걸 어떻게든 부술려고 범위 끝자락에 헬밤 불러서 터뜨렸지만 헬밤 사거리 밖이라 결국 건쉽한테 쪼이면서 교란기 부수러간게 첫 경험이라 되게 불쾌했어 펼쳐보기▼ 메이페 2026-01-09 15:52:23 답글 보조목표가 각각 개별로만 있으면 조금 짜증나고 마는데, 여러 개가 겹치면 겹칠수록 시너지가 엄청나긴 함 ㅋㅋ 교란기가 2개면 둘 다 터미널 작동시켜야 무력화 되고, 건쉽 시설은 2개 이상 동시에 공략할 때 헬밤 호출 타이밍 못 맞추면 한 쪽에선 헬밤 못 부르고 손가락 빨고 있어야함 ㅋㅋ ㅠㅠ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09 16:01:37 답글 gon 2026-01-09 19:33:01 답글 근데 오토마톤 교란기 일루미닛처럼 바꿔주면 안되나 교란기가 아니라 차단기자너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1.10 233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066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ANR 2026.01.10 275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Akalive 2026.01.09 375 0 뭐지 내가 잘못했나 [7] 당유자 2026.01.09 348 0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9] 조조_맹덕 2026.01.09 310 3 술먹고 슈크런하다 켜놓고 잠들었네 [4]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8 0 🖼️짤/클립 하지만 이렇게 간단히 피했습니다. [1] gon 2026.01.09 239 0 이럽터 쓰고싶은데 이럽터 못쓰는게 ㅈㄴ 답답하다 [2] 조조_맹덕 2026.01.09 326 0 얼탱이가 없다 [1] ㅎㄴㅇ 2026.01.09 158 0 왜 추방한거지 [7] 당유자 2026.01.09 365 1 🖼️짤/클립 이게 왜 끼는데 [1] 델시 2026.01.09 219 0 류탄 게속 테르밋이랑 소이 번갈아 꼈는데 당유자 2026.01.09 171 1 제트여단 등판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55 0 권총 장전갑은 뭐쓸때 입음? [10] 체게바라 2026.01.09 362 0 투명벽이 싫다 [2] 뎃 2026.01.09 195 1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6.01.09 201 0 공방 ㅈㄴ빡세네 ㅋㅋㅋㅋ [8] 뎃 2026.01.09 393 1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14] ㅇㅇ 2026.01.09 340 0 오토마톤 언어와 포스터 영어 번역 [3] bongkure9d42 2026.01.09 304 4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9] 뭐멍이 2026.01.09 223 0 아쉽네 [2] Noah 2026.01.09 189 3 망호를 팔까 [3] 뭐멍이 2026.01.09 159 0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5] bongkure9d42 2026.01.09 355 1 🖼️짤/클립 저렇게 많은데 [3] 도로삣삐 2026.01.09 188 0 공략/정보 아디다스 스토커와 그 놈 굴 [2] bongkure9d42 2026.01.09 335 1 🖼️짤/클립 뭘 소환한걸까 [4] 도로삣삐 2026.01.09 200 0 오토마톤 좆같을때 top 5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45 3 선빵 치면 아주 ㅈ되는거야 [7] Koda_Rocky 2026.01.09 244 3 🖼️짤/클립 WWE로 부탁드립니다. [1] gon 2026.01.09 187 0 🖼️짤/클립 운전이 재밌는게임 [4] ㅇㅇ (222.118) 2026.01.09 209 2 오도에 네이팜이 메타임? [19] 회절 2026.01.09 349 0 갓겜 뜌땨아뜌따따 2026.01.09 144 1 더블 프리덤 추천받아서 사려했는데 [2] 뜌땨아뜌따따 2026.01.09 342 1 아니 근접 헐크가 팔 들어서 테르밋 회피하는건 뭔데 [4] 유동 2026.01.09 19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다이버들 복제는 안하나? [21] 김오리 2026.01.09 316 0 슬림모드로 해볼려 하는데 모드가 터진다 [2] 으라남쿠루 2026.01.09 211 0 🖼️짤/클립 시-발 병신새끼야 드랍쉽좀작작쏘라고 [9] gon 2026.01.09 305 1 질문 오랫만에 키니까 주무기 뭘 써야될지 모르겠음 [3]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4 0 장전갑 괜히 샀나 하고있었는데 [4] 당유자 2026.01.09 568 0 질문 모드 수정중인데 도움 줄 수 있음? [5] 페코미코대전쟁 2026.01.09 327 1 🖼️짤/클립 삭제해라 애송이~ [2] gon 2026.01.09 187 1 슈퍼스토어에 더블프리덤 판다! [4] 위구드 2026.01.09 275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6.01.09 183 0 🖼️짤/클립 화염갑입으니 걍 뛰어서 지나가네 ㅋㅋ [5] gon 2026.01.09 29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0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