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포 마지막꺼 파괴하고 나와서 남은 미션 야포 하나뿐이고 거의 끝나가길레 탈출 1분20초 넘도록 혼자 뺴내고있었는데

갑자기 탈출구역에서 빠져 멍청한놈아 거리고있네 

근데 막상 30초 남겨놓고 와서 좋아라 탈출하던데 쉐플 돌려봐도 미션 다 클리어 되있던데 뭐가 그리 화날 포인트가 있었던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