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대머리빛나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05 작성일 2026-01-10 04:30:04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08054 좀 있으면 내 인생을 다 갈아넣은 워프레임 플레이 타임 따라 잡을 듯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기네스 2026-01-10 04:35:31 답글 워프레임 재미 있어요?? 데가나 스마2 재밌게 했었는데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1-10 04:38:35 답글 워프레임 전성기에서 쇠락기때 해본 입장으로 별로 추천은 안함 개인적으론 리벤모드라는 무기전용 옵션을 개 노가다로 스탯 맞추다가 대규모 너프라는 똥폭탄 맞았거든 그 때 정 떨어져서 손도 안대고 있음 펼쳐보기▼ Not 2026-01-10 04:45:26 답글 데가2는 5천시간넘게했는데 취향에는맞지만 워프레임은 오래못하겠더라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1-10 04:45:51 답글 EIKO 2026-01-10 09:48:59 답글 ㄹㅇ 데가는 노가다도 그나마 할만한 노가다였는데 웦은 진짜 악착같이 벌어도 한순간에 동나버림 펼쳐보기▼ Not 2026-01-10 09:55:12 답글 데가는 운빨요소라 경기엔그램이나 원하는 퍽나올때까지 뺑뺑이돌면 그만이지만 워프레임은 기빨리는 노가다인듯 펼쳐보기▼ ㅇㅇ 2026-01-10 04:45:41 답글 대머리빛나핑 2026-01-10 04:56:42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04:48:47 답글 나도 워프레임 1000시간정도 했는데, 컨텐츠가 나와도 결국엔 노가다만 더 추가된다는걸 깨닫고 그만두게 되었음.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1-10 04:56:36 답글 뭐멍이 2026-01-10 05:16:51 답글 눈치이.. 인생을 갈아 넣었다기엔 플레이 시간이.. 눈치이..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1-10 05:22:42 답글 공익하면서 요리학원 다니고 남은 시간에 했던게 저정도면 충분히 인생 갈아 넣은 듯 펼쳐보기▼ 뭐멍이 2026-01-10 05:23:43 답글 아 몇년동안 했다는 이야기가 없었넹 난 12년인가 13년동안해서 7천시간 넘김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1-10 05:25:49 답글 사이버 사이코자나... 펼쳐보기▼ 뭐멍이 2026-01-10 05:33:55 답글 말 그대로 인생겜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mg류는 걍 안쓰는게 맞지? [11] 임리공삼 2026.01.10 250 1 이거 나만 이렇게 느끼는거임? ㅇㅇ 2026.01.10 141 0 그런데 스퓨어 박격포 같은년 상향함? [2] ㅇㅇ 2026.01.10 163 0 우와 낮에 몇판 공방 돌렸는데 [1] ㅇㅇ 2026.01.10 159 1 🖼️짤/클립 개띠껍네 헬다이버놈이 [2] gon 2026.01.10 217 2 대물 레일건 작살 중 뭘 더 선호함? [10]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1.10 393 0 공방 벅 10단에 뉴비있길래 [4] Warakase1200 2026.01.10 215 1 🖼️짤/클립 진짜 공방아크는 믿고 걸러야한다 [3] gon 2026.01.10 234 3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10] 임시직 2026.01.10 202 0 목스는 뺏기겠다 레인포테이토 2026.01.10 149 0 🖼️짤/클립 워스트 ㅅ발럼들아 3:1이면 쫄줄알고! 덤벼!! [1] gon 2026.01.10 193 2 부정적 찍으면 의욕 없어서 안하고 술이너무좋아 2026.01.10 156 0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3] ㅇㅇ (222.118) 2026.01.10 240 1 🖼️짤/클립 패틀로 숫자 살벌하네 [3] gon 2026.01.10 192 0 ㅋㅋㅋ 굴러가긴 하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98 0 오도 병신됐네 시발 [1] ANR 2026.01.10 235 0 🖼️짤/클립 오도기합 헬다이버 gon 2026.01.10 147 1 오늘도 묻지마 강퇴 [5] gon 2026.01.10 236 2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Haribo 2026.01.10 236 1 퀘이사 사용 후기 [6]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97 0 진짜로 방패랑 깃발 병행 가능한데, 깃발이 오버시어 상대로 세다? [4] bongkure9d42 2026.01.10 304 2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bongkure9d42 2026.01.10 257 0 🖼️짤/클립 굴 부술때 숨막히는 상황 [6] ㅇㅇ (222.118) 2026.01.10 268 0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15] 대머리빛나핑 2026.01.10 305 0 더블프리덤 존나 재밌긴한데 [4] 조조_맹덕 2026.01.10 331 0 오도에서 헬밤가방말고 점프팩 쓰고싶은데 [4] 회절 2026.01.10 228 0 아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1.10 234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067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ANR 2026.01.10 276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Akalive 2026.01.09 377 0 뭐지 내가 잘못했나 [7] 당유자 2026.01.09 349 0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9] 조조_맹덕 2026.01.09 312 3 술먹고 슈크런하다 켜놓고 잠들었네 [4]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8 0 🖼️짤/클립 하지만 이렇게 간단히 피했습니다. [1] gon 2026.01.09 239 0 이럽터 쓰고싶은데 이럽터 못쓰는게 ㅈㄴ 답답하다 [2] 조조_맹덕 2026.01.09 327 0 얼탱이가 없다 [1] ㅎㄴㅇ 2026.01.09 159 0 왜 추방한거지 [7] 당유자 2026.01.09 367 1 🖼️짤/클립 이게 왜 끼는데 [1] 델시 2026.01.09 220 0 류탄 게속 테르밋이랑 소이 번갈아 꼈는데 당유자 2026.01.09 172 1 제트여단 등판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57 0 권총 장전갑은 뭐쓸때 입음? [10] 체게바라 2026.01.09 365 0 투명벽이 싫다 [2] 뎃 2026.01.09 196 1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6.01.09 202 0 공방 ㅈㄴ빡세네 ㅋㅋㅋㅋ [8] 뎃 2026.01.09 394 1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14] ㅇㅇ 2026.01.09 3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