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먼저 탑승한것도 아니고 먼저 타서 나도 탑승했더니 남은놈 지가 남아서 총 쏘다


죽었는데

이걸 추방하네 다행히 보상은 그대로 들어왔는데 뭐지

한거라곤 수송선 오기전까지 벙커나 열어달라고 하고 잡몹 쓸어담고 있던거 말곤 없는데


내가 먼저 탑승한것도 아니고 먼저 타서 나도 탑승했더니 남은놈 지가 남아서 총 쏘다


죽었는데

이걸 추방하네 다행히 보상은 그대로 들어왔는데 뭐지

한거라곤 수송선 오기전까지 벙커나 열어달라고 하고 잡몹 쓸어담고 있던거 말곤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