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은 맥시건 에임을 좋게 만들어주는게 아니라 편하게 쏘는 법이야.


맥시건을 서있는체로 들고 쏠때는 수직반동이 심하다보니 반동을 잡아가면서 조준하면 탄이 다른데로 세고 마우스를 일일히 아래로 내려야하는 단점이 있어. 


그래서 중기관총 쏠때랑 비슷하게 내가 맞추고싶은 부분으로부터 아래쪽에 조준하고 발사하면


내가 마우스를 내려 반동제어할 필요없이 꽤 잘 맞추게 됨.


여기서 오버시어를 쏠때도 몸통을 조준하는게 아니라 다리를 조준하고 쏘면


알아서 몸통부분으로 맞추게 되.


영상)


하베스터는 다리 이음새부분이 작아서 맞추기는 힘들지만 해볼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