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임시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1 작성일 2026-01-10 08:31:36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24992 뭐부터 우선해서 잡음?임페일러보단 타이탄이 좀 더 그래도 위협적이라고 생각되는데 촉수보단 구토가 명중률 더 좋다고 생각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gon 2026-01-10 08:32:38 답글 지형에 따라 다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1-10 08:41:12 답글 촉수가 더 위험해 펼쳐보기▼ Ntpty 2026-01-10 09:01:13 답글 타이탄이 지근거리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짐 펼쳐보기▼ ㅇㅇ 2026-01-10 09:26:13 답글 반톤있으면 반톤으로 둘다 한번에 잡는걸 노리거나 유의미한 데미지를 주려고 노력하고 원샷으로 먼저 죽일 각이 예쁜애를 먼저 노림 그런데 보통 타이탄이 나를 이미 쳐다보고있는 경우가 많아서 빠르게 타이탄 잡고 촉수 한번 회피한다음에 탄갈고 임페 노리거나 반톤있으면 반톤박고 쩀 펼쳐보기▼ warspirit 2026-01-10 09:33:56 답글 난 임페 펼쳐보기▼ 카욘 2026-01-10 10:09:36 답글 난 임페. 이마가 넓데데해서 잡아죽이기 더 쉬워서.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0:22:23 답글 타이탄은 피할수 있는데 임페일러는 잘못하면 래그돌+꼬치행이라 임페 먼저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1-10 10:45:40 답글 *수정됨 임페일러는 토끼면 도망갈 껀덕지는 있는데 타이탄은 계속 쫒아옴 두 녀석들 다 대전차 장전 시간 자체를 안주는건 덤이지만 임페일러는 대전차만으로 죽이는건 또 아니라서 둘다 같이 있으면 타이탄 우선시고 그후 주무기나 보조 무기로 임페일러 대갈빡 때려야지 펼쳐보기▼ 뎃 2026-01-10 11:20:22 답글 타이탄끌고 임페쪽으로 튐 펼쳐보기▼ 토스 2026-01-10 17:01:04 답글 타이탄 임페는 그레도 어떻게든 피하든 하는데 임마는 죽을때까지 쫒아오니까 어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권 현금으로 살수있는거였어??? [10] 뜌땨아뜌따따 2026.01.10 281 2 오랜만에 동부 평범한 행성이나 가볼까 [3] 이샤믈라 2026.01.10 16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10단 묑호 [마감] [13] 임리공삼 2026.01.10 221 0 네이팜 폭격 .380 폭격.스피어 +중국인 [8] 당유자 2026.01.10 284 0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50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5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7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8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5 0 혹서 퀘이사는 진짜 개 쓰레기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240 1 서부 레일건 질려서 무반동 들고가본 후기 [6] gon 2026.01.10 244 0 🖼️짤/클립 4스토커 [6] ㅇㅇ (222.118) 2026.01.10 206 2 이럽터VS 석궁 [14] ㅇㅇ 2026.01.10 442 0 🖼️짤/클립 버그박격단 발견 [5] gon 2026.01.10 191 2 바알 스퓨어 테이블로 고정하는 법 [4] 이카니티 2026.01.10 244 0 smg류는 걍 안쓰는게 맞지? [11] 임리공삼 2026.01.10 250 1 이거 나만 이렇게 느끼는거임? ㅇㅇ 2026.01.10 141 0 그런데 스퓨어 박격포 같은년 상향함? [2] ㅇㅇ 2026.01.10 162 0 우와 낮에 몇판 공방 돌렸는데 [1] ㅇㅇ 2026.01.10 159 1 🖼️짤/클립 개띠껍네 헬다이버놈이 [2] gon 2026.01.10 217 2 대물 레일건 작살 중 뭘 더 선호함? [10]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1.10 391 0 공방 벅 10단에 뉴비있길래 [4] Warakase1200 2026.01.10 214 1 🖼️짤/클립 진짜 공방아크는 믿고 걸러야한다 [3] gon 2026.01.10 234 3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10] 임시직 2026.01.10 201 0 목스는 뺏기겠다 레인포테이토 2026.01.10 149 0 🖼️짤/클립 워스트 ㅅ발럼들아 3:1이면 쫄줄알고! 덤벼!! [1] gon 2026.01.10 193 2 부정적 찍으면 의욕 없어서 안하고 술이너무좋아 2026.01.10 155 0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3] ㅇㅇ (222.118) 2026.01.10 239 1 🖼️짤/클립 패틀로 숫자 살벌하네 [3] gon 2026.01.10 192 0 ㅋㅋㅋ 굴러가긴 하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97 0 오도 병신됐네 시발 [1] ANR 2026.01.10 234 0 🖼️짤/클립 오도기합 헬다이버 gon 2026.01.10 147 1 오늘도 묻지마 강퇴 [5] gon 2026.01.10 235 2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Haribo 2026.01.10 235 1 퀘이사 사용 후기 [6]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93 0 진짜로 방패랑 깃발 병행 가능한데, 깃발이 오버시어 상대로 세다? [4] bongkure9d42 2026.01.10 304 2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bongkure9d42 2026.01.10 257 0 🖼️짤/클립 굴 부술때 숨막히는 상황 [6] ㅇㅇ (222.118) 2026.01.10 266 0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15] 대머리빛나핑 2026.01.10 304 0 더블프리덤 존나 재밌긴한데 [4] 조조_맹덕 2026.01.10 330 0 오도에서 헬밤가방말고 점프팩 쓰고싶은데 [4] 회절 2026.01.10 227 0 아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1.10 232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065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ANR 2026.01.10 275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Akalive 2026.01.09 3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1-10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