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박격포 쏘는년 정확도 존나게 올라간거같음


버그가 헬다이버 보다 워커를 집중적으로 노리는거롤 바뀐거같음


전에는 이렇게 까지 워커를 견제하지 않았던거같은데


워커랑 헬다이버 같이 있으면 집요하리만큼 워커만 치는거같음


그리고 이건 기분상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깡통된 워커는 또 안때리는거같음


설마 워커 탄환까지 버그가 알고있는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