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럽터VS 석궁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441 작성일 2026-01-10 09:53:25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31202 형들은 보통 모씀?벌레잡을때 쓸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6-01-10 09:58:20 답글 둘중 고르면 이럽터 파편에 죽는거 화나서 석궁 들듯ㅋ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10:07:18 답글 석궁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6-01-10 10:07:24 답글 모르면 석궁쓰는게 맞음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6-01-10 10:07:25 답글 인체공학성땨메 둘중엔 석궁 선호함 펼쳐보기▼ ㅇㅇ (222.118) 2026-01-10 10:14:28 삭제 수정 답글 이런거 질문올릴 정도면 석궁쓰는게 정신겅강에 좋음 펼쳐보기▼ 냥이 2026-01-10 10:19:35 답글 걍 맘편하게 석궁쓰셈 그게 정신건강에 좋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0:24:54 답글 하이브가드 알파 머리 한방에 따는건 이럽터가 더 좋긴한데 볼트액션때문에 저점 꼴아박아서 석궁이 더 편하더라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0:33:17 답글 일단 모르겠으면 석궁. 연습좀 하겠다 이럽터. 죽으면서 배우는게 맞지 펼쳐보기▼ tei21 2026-01-10 10:41:35 답글 난 석궁이 편하더라고 펼쳐보기▼ gon 2026-01-10 10:49:52 답글 석궁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6-01-10 10:55:18 답글 난 이럽터~ 하지만 누비들에겐 추천은 석궁~ 펼쳐보기▼ ㅇㅇ 2026-01-10 10:55:55 답글 파편 개억까 당한 이후 부터 석궁들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1-10 13:46:35 답글 파편싫어서 석궁 펼쳐보기▼ 시체 2026-01-10 15:22:30 답글 석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어디갈지 아직 모르겠는 망호 [마감] [2] 임리공삼 2026.01.10 155 0 덥배에 스털드니까 그냥 즐거움 [4] ioi298 2026.01.10 277 0 퓨리파이어 아무리 차징 해봤자 플래시몹 잘 못잡네 [2] bongkure9d42 2026.01.10 287 0 코만도 탑어택 재밌음 [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63 0 평화의 별 관련 장교와 함장 어록 [2] bongkure9d42 2026.01.10 267 1 잊을만하면 에포크 폭사 당하네 [9] bongkure9d42 2026.01.10 228 0 팀원들에게 네이팜같은거 존나맞으니 빡쳐서 [3]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05 0 6~7단이면 몰라서 그럴수있다 치는데 [6] gon 2026.01.10 261 1 🖼️짤/클립 야쓰! [2] Higurashi_Kagome 2026.01.10 167 0 멍청한놈들 [10] 당유자 2026.01.10 265 4 🖼️짤/클립 여기는 타이탄 월드 [10] 나그거없는데 2026.01.10 279 1 채권 현금으로 살수있는거였어??? [10] 뜌땨아뜌따따 2026.01.10 281 2 오랜만에 동부 평범한 행성이나 가볼까 [3] 이샤믈라 2026.01.10 16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10단 묑호 [마감] [13] 임리공삼 2026.01.10 221 0 네이팜 폭격 .380 폭격.스피어 +중국인 [8] 당유자 2026.01.10 284 0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50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5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7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8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5 0 혹서 퀘이사는 진짜 개 쓰레기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240 1 서부 레일건 질려서 무반동 들고가본 후기 [6] gon 2026.01.10 244 0 🖼️짤/클립 4스토커 [6] ㅇㅇ (222.118) 2026.01.10 206 2 이럽터VS 석궁 [14] ㅇㅇ 2026.01.10 441 0 🖼️짤/클립 버그박격단 발견 [5] gon 2026.01.10 191 2 바알 스퓨어 테이블로 고정하는 법 [4] 이카니티 2026.01.10 244 0 smg류는 걍 안쓰는게 맞지? [11] 임리공삼 2026.01.10 250 1 이거 나만 이렇게 느끼는거임? ㅇㅇ 2026.01.10 140 0 그런데 스퓨어 박격포 같은년 상향함? [2] ㅇㅇ 2026.01.10 162 0 우와 낮에 몇판 공방 돌렸는데 [1] ㅇㅇ 2026.01.10 159 1 🖼️짤/클립 개띠껍네 헬다이버놈이 [2] gon 2026.01.10 216 2 대물 레일건 작살 중 뭘 더 선호함? [10]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1.10 391 0 공방 벅 10단에 뉴비있길래 [4] Warakase1200 2026.01.10 214 1 🖼️짤/클립 진짜 공방아크는 믿고 걸러야한다 [3] gon 2026.01.10 234 3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10] 임시직 2026.01.10 201 0 목스는 뺏기겠다 레인포테이토 2026.01.10 149 0 🖼️짤/클립 워스트 ㅅ발럼들아 3:1이면 쫄줄알고! 덤벼!! [1] gon 2026.01.10 192 2 부정적 찍으면 의욕 없어서 안하고 술이너무좋아 2026.01.10 154 0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3] ㅇㅇ (222.118) 2026.01.10 239 1 🖼️짤/클립 패틀로 숫자 살벌하네 [3] gon 2026.01.10 191 0 ㅋㅋㅋ 굴러가긴 하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97 0 오도 병신됐네 시발 [1] ANR 2026.01.10 234 0 🖼️짤/클립 오도기합 헬다이버 gon 2026.01.10 147 1 오늘도 묻지마 강퇴 [5] gon 2026.01.10 235 2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Haribo 2026.01.10 23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14: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