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퓨리파이어 아무리 차징 해봤자 플래시몹 잘 못잡네 bongkure9d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86 작성일 2026-01-10 14:03:23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52574 결국엔 주무기 밖에 안돼서 극단적인 유탄권총보다도 약하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4:26:18 답글 플레시몹 이제것 본거중 가장 잘잡는건 화방에 가드독 로버 정도?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10 15:32:07 답글 폭발딜 노리고 쏴봤더니 그래도 시간 많이 걸려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적들이 워커 공격하는거 점점 의심이 드네 [13] 유리병캐논 2026.01.11 265 0 눈좀 그만오라고 [4] 고양이란마리야 2026.01.11 143 0 공략/정보 착륙선 메인에 폭발저항 -250퍼 있었구나 [5] bongkure9d42 2026.01.11 320 1 정밀 타격이 얼티메이텀보다 폭발력이 약하네 [4] bongkure9d42 2026.01.11 238 -2 채권 두개샀다 [1] 뜌땨아뜌따따 2026.01.11 158 0 최악의 드랍쉽 [2] ANR 2026.01.11 188 0 이게 왜 죽냐고 [2] ANR 2026.01.11 130 0 워스트 이거 고간부 이해가 안가네 [17] bongkure9d42 2026.01.11 299 0 🖼️짤/클립 이 공략글보고 실험좀 해봤는데 [1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383 1 이게 진짜 나오긴 하내 [4] lpmkoji 2026.01.10 662 14 워스트 약점이 어디어디임? [9]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61 1 헬다이버는 거기살아 ahrha 2026.01.10 210 0 이제 사람답게 운전 하는거같음 [4] 당유자 2026.01.10 198 0 🖼️짤/클립 오늘 있었던 일들 [3] 임리공삼 2026.01.10 211 1 공략/정보 에포크 워스 상대로는 눈깔 아니면 최소 2방 쏴야되네 [1] bongkure9d42 2026.01.10 371 0 🖼️짤/클립 1오미크론 1끼임 델시 2026.01.10 183 0 🖼️짤/클립 세상이 억까야 [3] Noah 2026.01.10 194 0 🖼️짤/클립 진짜 사람이 조종하는거 아닐까 [7] Noah 2026.01.10 278 0 오토마톤, 그것도 제트 여단 상대 로드아웃 추천좀 [1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93 0 스털워트, 대물소총으로 남부 솔로 실패했네 [17] bongkure9d42 2026.01.10 275 0 헬망호 어디갈지 아직 모르겠는 망호 [마감] [2] 임리공삼 2026.01.10 155 0 덥배에 스털드니까 그냥 즐거움 [4] ioi298 2026.01.10 277 0 퓨리파이어 아무리 차징 해봤자 플래시몹 잘 못잡네 [2] bongkure9d42 2026.01.10 286 0 코만도 탑어택 재밌음 [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62 0 평화의 별 관련 장교와 함장 어록 [2] bongkure9d42 2026.01.10 266 1 잊을만하면 에포크 폭사 당하네 [9] bongkure9d42 2026.01.10 228 0 팀원들에게 네이팜같은거 존나맞으니 빡쳐서 [3]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05 0 6~7단이면 몰라서 그럴수있다 치는데 [6] gon 2026.01.10 261 1 🖼️짤/클립 야쓰! [2] Higurashi_Kagome 2026.01.10 167 0 멍청한놈들 [10] 당유자 2026.01.10 265 4 🖼️짤/클립 여기는 타이탄 월드 [10] 나그거없는데 2026.01.10 278 1 채권 현금으로 살수있는거였어??? [10] 뜌땨아뜌따따 2026.01.10 280 2 오랜만에 동부 평범한 행성이나 가볼까 [3] 이샤믈라 2026.01.10 16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10단 묑호 [마감] [13] 임리공삼 2026.01.10 221 0 네이팜 폭격 .380 폭격.스피어 +중국인 [8] 당유자 2026.01.10 284 0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50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5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7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8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4 0 혹서 퀘이사는 진짜 개 쓰레기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240 1 서부 레일건 질려서 무반동 들고가본 후기 [6] gon 2026.01.10 244 0 🖼️짤/클립 4스토커 [6] ㅇㅇ (222.118) 2026.01.10 206 2 이럽터VS 석궁 [14] ㅇㅇ 2026.01.10 4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1 0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