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토마톤, 그것도 제트 여단 상대 로드아웃 추천좀 탁쳐서떨구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94 작성일 2026-01-10 15:33:41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60346 주ㆍ보조는 나름 감이 잡히는데지원화기는 아직도 뭘 고를지 모르겠음보통은 무반동이라지만이미 팀에 무반동 둘정도 있고 그러면 다른거 쓰고싶은데 뭘쓰지 고민됨고로 추천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5:34:52 답글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5:35:23 답글 역시 이거뿐인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5:35:40 답글 *수정됨 애들이 가까이 와줘서 맞추기 쉬움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5:38:10 답글 그럼 보급낭 중기관총 ems박격 자유 이렇게 들고가야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42:33 답글 제트여단이면 폭발성 장비 강추함. 등짝에 제트팩 터지면서 연쇄로 터지기 때문에 헐크도 잡기 쉽고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5:50:29 답글 일단 주무기 이럽터 쓰긴 함 덕분에 데바스테이터 저격은 꿀잼이긴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6:00:28 답글 워스트라이더 감당가능하면 유탄으로 몇발 쏴주면 이야~ 폭죽이다~ 할꺼야. 에포크로 워스트 대응하기 좋은 물건인데다 생각보다 오버차징하면서 무기 안터뜨릴 자신 있으면 잡몹 잡는데도 좋고 펼쳐보기▼ ANR 2026-01-10 15:52:13 답글 너가 워스트 감당가능하다면 유탄발사기라는 선택지도 있고 에포크도 좋다하더라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7:45:52 답글 얌전히 레일건이나 중기관총ㆍ무반동 쓰려고 야발놈의 헐크도 이럽터로 한탄창에 못잡는 나는 주제를 알아야된다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7:47:03 답글 에포크는 아직 해당 채권이 없다 펼쳐보기▼ gon 2026-01-10 16:09:24 답글 오토마톤은 애매하면 레일건이 만능이라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1-10 18:40:07 답글 일단 주무기에 퍼플을 들면 겜이 쉬워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테르밋이 착륙선 부수는 원리 bongkure9d42 2026.01.11 388 0 역시 9단 가지말까 [7] gon 2026.01.11 250 0 🖼️짤/클립 왜 9단이 더 뉴비들이 많냐 [15] gon 2026.01.11 302 0 방이 좆기포자 밖에 없어서 호스트잡고 겜했는데 ㅇㅇ 2026.01.11 143 0 적들이 워커 공격하는거 점점 의심이 드네 [13] 유리병캐논 2026.01.11 268 0 눈좀 그만오라고 [4] 고양이란마리야 2026.01.11 143 0 공략/정보 착륙선 메인에 폭발저항 -250퍼 있었구나 [5] bongkure9d42 2026.01.11 320 1 정밀 타격이 얼티메이텀보다 폭발력이 약하네 [4] bongkure9d42 2026.01.11 239 -2 채권 두개샀다 [1] 뜌땨아뜌따따 2026.01.11 158 0 최악의 드랍쉽 [2] ANR 2026.01.11 188 0 이게 왜 죽냐고 [2] ANR 2026.01.11 130 0 워스트 이거 고간부 이해가 안가네 [17] bongkure9d42 2026.01.11 299 0 🖼️짤/클립 이 공략글보고 실험좀 해봤는데 [1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383 1 이게 진짜 나오긴 하내 [4] lpmkoji 2026.01.10 663 14 워스트 약점이 어디어디임? [9]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62 1 헬다이버는 거기살아 ahrha 2026.01.10 210 0 이제 사람답게 운전 하는거같음 [4] 당유자 2026.01.10 199 0 🖼️짤/클립 오늘 있었던 일들 [3] 임리공삼 2026.01.10 211 1 공략/정보 에포크 워스 상대로는 눈깔 아니면 최소 2방 쏴야되네 [1] bongkure9d42 2026.01.10 371 0 🖼️짤/클립 1오미크론 1끼임 델시 2026.01.10 183 0 🖼️짤/클립 세상이 억까야 [3] Noah 2026.01.10 194 0 🖼️짤/클립 진짜 사람이 조종하는거 아닐까 [7] Noah 2026.01.10 278 0 오토마톤, 그것도 제트 여단 상대 로드아웃 추천좀 [1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94 0 스털워트, 대물소총으로 남부 솔로 실패했네 [17] bongkure9d42 2026.01.10 275 0 헬망호 어디갈지 아직 모르겠는 망호 [마감] [2] 임리공삼 2026.01.10 155 0 덥배에 스털드니까 그냥 즐거움 [4] ioi298 2026.01.10 277 0 퓨리파이어 아무리 차징 해봤자 플래시몹 잘 못잡네 [2] bongkure9d42 2026.01.10 288 0 코만도 탑어택 재밌음 [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63 0 평화의 별 관련 장교와 함장 어록 [2] bongkure9d42 2026.01.10 267 1 잊을만하면 에포크 폭사 당하네 [9] bongkure9d42 2026.01.10 229 0 팀원들에게 네이팜같은거 존나맞으니 빡쳐서 [3]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05 0 6~7단이면 몰라서 그럴수있다 치는데 [6] gon 2026.01.10 261 1 🖼️짤/클립 야쓰! [2] Higurashi_Kagome 2026.01.10 168 0 멍청한놈들 [10] 당유자 2026.01.10 266 4 🖼️짤/클립 여기는 타이탄 월드 [10] 나그거없는데 2026.01.10 279 1 채권 현금으로 살수있는거였어??? [10] 뜌땨아뜌따따 2026.01.10 281 2 오랜만에 동부 평범한 행성이나 가볼까 [3] 이샤믈라 2026.01.10 16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10단 묑호 [마감] [13] 임리공삼 2026.01.10 221 0 네이팜 폭격 .380 폭격.스피어 +중국인 [8] 당유자 2026.01.10 284 0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51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5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8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8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1-11 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