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ㆍ보조는 나름 감이 잡히는데


지원화기는 아직도 뭘 고를지 모르겠음

보통은 무반동이라지만

이미 팀에 무반동 둘정도 있고 그러면 다른거 쓰고싶은데 뭘쓰지 고민됨


고로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