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보는 ㅈ같은 구조에 20초 날려먹고있으니 팀원이 유심히 보길레

팀원이 시빠 내가 해주마!! 하고 붙잡더니

2분 넘게 만지다가 런침ㅋㅋㅋ

그러다가 디펜스 해주던애가 보다 못해서 나서는데

이놈도 결국 런침ㅋㅋㅋ

결국 코앞까지 타이탄 왔을떄 어찌 해야할지 꺠달아서 내가 끝내긴했음

졸린상태라 머리 안돌아가긴 했어도 진짜 개빡통 이였지만 3명중엔 그나마 능지 나은편이라 좋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