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기관포/무반동/코만도/일대전
이렇게들고 갔는데 헤비는 내가 다 따줬는데

워스트만 20마리잡은듯
압도적 물량의 헐크 데바들한테 일방적으로 쓸려뒤지는거보고 현타옴

데바좀 잡아라 제발... 뒤돌아서 도망만가지말고
다시 레일건들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