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smg류는 걍 안쓰는게 맞지? 임리공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9 작성일 2026-01-10 09:35:43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29824 일장관 하나 있는거 빼면 다 경장관인데rpm 높은거 말고 뭐 장점이 있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예절주입기 2026-01-10 09:42:43 답글 런앤건 가능해서 프레데터나 헌터테이블때 좋음 펼쳐보기▼ warspirit 2026-01-10 09:43:37 답글 *수정됨 헬다이버즈2는 SMG는 RPM이 낮은게 상식인데 유일하게 고rpm탄분무기에 가까운 나이트 말고는 채용가치가 낮음 펼쳐보기▼ 임리공삼 2026-01-10 09:55:02 답글 이건 진짜 몰랐네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6-01-10 09:45:05 답글 오토마톤에서 방패들고 사격하는 이점은 상당히 큰 편이긴 한데 나이트 빼면 총 자체가 나사빠져서 저점이 심하게 낮은 느낌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6-01-10 09:46:35 답글 일단 근거리에서 기관단총 단발 화력이 강하긴한데 연사력이 느려서 근접에서 제압사격이 안됨 많은 탄수 낮은 연사력 높은 발달 위력은 중거리에서 좋은데 중거리 가면 항력 떡 너프때문에 힘을 못씀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0:25:46 답글 일단 써도 별 문제는 없음 원래 현실의 기관단총도 조종사들 보호하거나 막텐 처럼 견제사격하는데 쓰기도 했다니까... 근데 항력계수 때문에 왜 김빠지냐 라는 느낌이 들지... 주로쓰는게 3번 지원무장이면 견제용으로 딱 좋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0:28:46 답글 한손파지 이점때문에 쓰는건데 그거 아니면 걍 리버레이터 쓰는게 훨 나음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1-10 10:43:04 답글 나이트는 쓸만함 그래도 이건 RPM 높아서 쓰긴 쓰는데 한손파지 장점 이외엔 탄속 느리고 장거리 데미지 안좋아서 텐더나 카빈이 근접이랑 장거리 다 되어서 더 좋음... 펼쳐보기▼ KaruRega 2026-01-10 10:44:34 답글 나이트는 무기개조빨도 잘받은 덕에 너프받은 상태에서도 쓸만함 펼쳐보기▼ DnP 2026-01-10 10:49:55 답글 솔직히 난 스스로 똥믈리에 라고 생각함. 전부 25렙 찍으면 다 쓸만은 함. ㅇㅇ 근데 퍼멜러는 안씀. 얘 혼자 딜 버프 받지도 못해서.. 85 밖에 안들어감.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4:27:32 답글 일루미닛 무권자 처리에는 쓸지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만도 탑어택 재밌음 [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63 0 평화의 별 관련 장교와 함장 어록 [2] bongkure9d42 2026.01.10 267 1 잊을만하면 에포크 폭사 당하네 [9] bongkure9d42 2026.01.10 228 0 팀원들에게 네이팜같은거 존나맞으니 빡쳐서 [3]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05 0 6~7단이면 몰라서 그럴수있다 치는데 [6] gon 2026.01.10 261 1 🖼️짤/클립 야쓰! [2] Higurashi_Kagome 2026.01.10 167 0 멍청한놈들 [10] 당유자 2026.01.10 265 4 🖼️짤/클립 여기는 타이탄 월드 [10] 나그거없는데 2026.01.10 279 1 채권 현금으로 살수있는거였어??? [10] 뜌땨아뜌따따 2026.01.10 281 2 오랜만에 동부 평범한 행성이나 가볼까 [3] 이샤믈라 2026.01.10 165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10단 묑호 [마감] [13] 임리공삼 2026.01.10 221 0 네이팜 폭격 .380 폭격.스피어 +중국인 [8] 당유자 2026.01.10 284 0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50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5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7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8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5 0 혹서 퀘이사는 진짜 개 쓰레기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240 1 서부 레일건 질려서 무반동 들고가본 후기 [6] gon 2026.01.10 244 0 🖼️짤/클립 4스토커 [6] ㅇㅇ (222.118) 2026.01.10 206 2 이럽터VS 석궁 [14] ㅇㅇ 2026.01.10 441 0 🖼️짤/클립 버그박격단 발견 [5] gon 2026.01.10 191 2 바알 스퓨어 테이블로 고정하는 법 [4] 이카니티 2026.01.10 244 0 smg류는 걍 안쓰는게 맞지? [11] 임리공삼 2026.01.10 249 1 이거 나만 이렇게 느끼는거임? ㅇㅇ 2026.01.10 140 0 그런데 스퓨어 박격포 같은년 상향함? [2] ㅇㅇ 2026.01.10 162 0 우와 낮에 몇판 공방 돌렸는데 [1] ㅇㅇ 2026.01.10 158 1 🖼️짤/클립 개띠껍네 헬다이버놈이 [2] gon 2026.01.10 216 2 대물 레일건 작살 중 뭘 더 선호함? [10]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1.10 391 0 공방 벅 10단에 뉴비있길래 [4] Warakase1200 2026.01.10 214 1 🖼️짤/클립 진짜 공방아크는 믿고 걸러야한다 [3] gon 2026.01.10 234 3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10] 임시직 2026.01.10 201 0 목스는 뺏기겠다 레인포테이토 2026.01.10 149 0 🖼️짤/클립 워스트 ㅅ발럼들아 3:1이면 쫄줄알고! 덤벼!! [1] gon 2026.01.10 192 2 부정적 찍으면 의욕 없어서 안하고 술이너무좋아 2026.01.10 154 0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3] ㅇㅇ (222.118) 2026.01.10 238 1 🖼️짤/클립 패틀로 숫자 살벌하네 [3] gon 2026.01.10 191 0 ㅋㅋㅋ 굴러가긴 하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97 0 오도 병신됐네 시발 [1] ANR 2026.01.10 234 0 🖼️짤/클립 오도기합 헬다이버 gon 2026.01.10 147 1 오늘도 묻지마 강퇴 [5] gon 2026.01.10 235 2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Haribo 2026.01.10 235 1 퀘이사 사용 후기 [6]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93 0 진짜로 방패랑 깃발 병행 가능한데, 깃발이 오버시어 상대로 세다? [4] bongkure9d42 2026.01.10 304 2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bongkure9d42 2026.01.10 2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1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