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ㅇㅇ (222.118)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9 작성일 2026-01-10 08:00:40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22687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좋은공폭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공폭 빌런전부 동일인물입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gon 2026-01-10 08:12:22 답글 좋은공폭 : 노려서 쏨 (가끔 억까당함) 나쁜공폭 : 일단보이면 쏨(아군 항상죽임)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6-01-10 08:15:10 답글 ub 2026-01-19 04:22:58 답글 *수정됨 패트롤 물고가는 아군 꼬리쪽만 잘라주려 끝 노리고 쐈다가 자탄 기똥차게 하나 튀어서 헉 멀리 노리고 쐈다가 앞에 아군 근접신관 발동해서 불꽃놀이 헉 패트롤 근처에 아군있는건가 지도 켜서 3번 확인하고 없네? 쏘고 있는데 어느새 왔네 혹시 주무기가 뭐니 브래이커구나 나 거기 공폭 쐈는데 헉 오사 날때마다 미안이모트/채팅sry/살아난 아군 앞에서 미안이모트 세번 도게자함ㅋㅋㅋ 그래도 사과하면 실수인 거 알고 괜찮다 해주는 우리 차칸 민주동무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50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5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7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8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5 0 혹서 퀘이사는 진짜 개 쓰레기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240 1 서부 레일건 질려서 무반동 들고가본 후기 [6] gon 2026.01.10 245 0 🖼️짤/클립 4스토커 [6] ㅇㅇ (222.118) 2026.01.10 207 2 이럽터VS 석궁 [14] ㅇㅇ 2026.01.10 442 0 🖼️짤/클립 버그박격단 발견 [5] gon 2026.01.10 192 2 바알 스퓨어 테이블로 고정하는 법 [4] 이카니티 2026.01.10 244 0 smg류는 걍 안쓰는게 맞지? [11] 임리공삼 2026.01.10 250 1 이거 나만 이렇게 느끼는거임? ㅇㅇ 2026.01.10 141 0 그런데 스퓨어 박격포 같은년 상향함? [2] ㅇㅇ 2026.01.10 162 0 우와 낮에 몇판 공방 돌렸는데 [1] ㅇㅇ 2026.01.10 159 1 🖼️짤/클립 개띠껍네 헬다이버놈이 [2] gon 2026.01.10 217 2 대물 레일건 작살 중 뭘 더 선호함? [10]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1.10 392 0 공방 벅 10단에 뉴비있길래 [4] Warakase1200 2026.01.10 214 1 🖼️짤/클립 진짜 공방아크는 믿고 걸러야한다 [3] gon 2026.01.10 234 3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10] 임시직 2026.01.10 202 0 목스는 뺏기겠다 레인포테이토 2026.01.10 149 0 🖼️짤/클립 워스트 ㅅ발럼들아 3:1이면 쫄줄알고! 덤벼!! [1] gon 2026.01.10 193 2 부정적 찍으면 의욕 없어서 안하고 술이너무좋아 2026.01.10 155 0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3] ㅇㅇ (222.118) 2026.01.10 239 1 🖼️짤/클립 패틀로 숫자 살벌하네 [3] gon 2026.01.10 192 0 ㅋㅋㅋ 굴러가긴 하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97 0 오도 병신됐네 시발 [1] ANR 2026.01.10 234 0 🖼️짤/클립 오도기합 헬다이버 gon 2026.01.10 147 1 오늘도 묻지마 강퇴 [5] gon 2026.01.10 235 2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Haribo 2026.01.10 235 1 퀘이사 사용 후기 [6]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93 0 진짜로 방패랑 깃발 병행 가능한데, 깃발이 오버시어 상대로 세다? [4] bongkure9d42 2026.01.10 304 2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bongkure9d42 2026.01.10 257 0 🖼️짤/클립 굴 부술때 숨막히는 상황 [6] ㅇㅇ (222.118) 2026.01.10 266 0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15] 대머리빛나핑 2026.01.10 304 0 더블프리덤 존나 재밌긴한데 [4] 조조_맹덕 2026.01.10 330 0 오도에서 헬밤가방말고 점프팩 쓰고싶은데 [4] 회절 2026.01.10 227 0 아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1.10 232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065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ANR 2026.01.10 275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Akalive 2026.01.09 375 0 뭐지 내가 잘못했나 [7] 당유자 2026.01.09 347 0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9] 조조_맹덕 2026.01.09 310 3 술먹고 슈크런하다 켜놓고 잠들었네 [4]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7 0 🖼️짤/클립 하지만 이렇게 간단히 피했습니다. [1] gon 2026.01.09 2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1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