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조조_맹덕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10 작성일 2026-01-09 21:16:51 https://arca.live/b/helldivers2/159189242 침략해서 무권자들 드글드글한 괴물로 만든게 슈퍼지구임?씨발 도대체 뭘 하신겁니까 JOAT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gon 2026-01-09 21:21:23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1:22:17 답글 인적자원도 뒤지게 부족하니 무권자 사람 ㅈㄴ 납치해서 만들었지 펼쳐보기▼ 조조_맹덕 2026-01-09 21:23:05 답글 그정도로 갈려나갔으면 유전자에 공포가 각인될거같은데 얘네는 그런게 없나보네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09 23:15:47 답글 가래 끓는 화난 소리 계속 내는 거 봐선 유전자 단위에 혐오가 각인된 것 같음 펼쳐보기▼ 스틸와쳐 2026-01-10 00:53:49 답글 까스실 만든 특정 콧수염에 대해 수세대를 넘어선 분노를 갖고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얘네라고 덜할까 펼쳐보기▼ ㅇㅇ (58.229) 2026-01-10 01:41:14 삭제 수정 답글 일루미닛이 엄청난 기술력과 과학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그게 탐난 슈퍼지구 측은 "저것들이 우리보다 기술이 뛰어나니 필히 극도로 위험한 병기를 개발하거나 보유하고 있을 것이 분명하다 이는 평화를 사랑하는 우리 슈퍼지구에게 있어서 크나큰 위협"이라는 억지명분을 만들어서 선빵침. 오죽하면 그 슈퍼지구에서도 일부 인물들이 "그토록 현명한 종족이 우리를 선제공격 했을리가 없다"고 변호했을 정도. 물론 이런 주장을 한 사람들은 모두... 펼쳐보기▼ ㅇㅇ (58.229) 2026-01-10 01:43:08 삭제 수정 답글 아이러니 하게도 일루미닛이 강력한 병기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니 사전에 차단한다는 거짓명분으로 탄압한거지만, 진짜로 강력한 무기와 기술을 한아름 싸가지고 깽판치면서 업보가 제대로 돌아오게됨 ㅋㅋ 펼쳐보기▼ 조조_맹덕 2026-01-10 02:38:17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레밍 2026-01-10 04:03:30 답글 냉동포드로 사람 다 얼린채로 우주비행 (림월드처럼) 하던 좆간에게 일루미닛이 FTL 기술도 나눠 줬는대 뒷통수 얼얼하다 이말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임페일러 타이탄 둘이 같이있으면 [10] 임시직 2026.01.10 202 0 목스는 뺏기겠다 레인포테이토 2026.01.10 149 0 🖼️짤/클립 워스트 ㅅ발럼들아 3:1이면 쫄줄알고! 덤벼!! [1] gon 2026.01.10 193 2 부정적 찍으면 의욕 없어서 안하고 술이너무좋아 2026.01.10 155 0 🖼️짤/클립 좋은 공폭 나쁜 공폭 [3] ㅇㅇ (222.118) 2026.01.10 240 1 🖼️짤/클립 패틀로 숫자 살벌하네 [3] gon 2026.01.10 192 0 ㅋㅋㅋ 굴러가긴 하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1.10 197 0 오도 병신됐네 시발 [1] ANR 2026.01.10 234 0 🖼️짤/클립 오도기합 헬다이버 gon 2026.01.10 147 1 오늘도 묻지마 강퇴 [5] gon 2026.01.10 235 2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Haribo 2026.01.10 235 1 퀘이사 사용 후기 [6]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93 0 진짜로 방패랑 깃발 병행 가능한데, 깃발이 오버시어 상대로 세다? [4] bongkure9d42 2026.01.10 304 2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bongkure9d42 2026.01.10 257 0 🖼️짤/클립 굴 부술때 숨막히는 상황 [6] ㅇㅇ (222.118) 2026.01.10 267 0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15] 대머리빛나핑 2026.01.10 304 0 더블프리덤 존나 재밌긴한데 [4] 조조_맹덕 2026.01.10 331 0 오도에서 헬밤가방말고 점프팩 쓰고싶은데 [4] 회절 2026.01.10 228 0 아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1.10 233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066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ANR 2026.01.10 275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Akalive 2026.01.09 375 0 뭐지 내가 잘못했나 [7] 당유자 2026.01.09 348 0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9] 조조_맹덕 2026.01.09 310 3 술먹고 슈크런하다 켜놓고 잠들었네 [4]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8 0 🖼️짤/클립 하지만 이렇게 간단히 피했습니다. [1] gon 2026.01.09 239 0 이럽터 쓰고싶은데 이럽터 못쓰는게 ㅈㄴ 답답하다 [2] 조조_맹덕 2026.01.09 326 0 얼탱이가 없다 [1] ㅎㄴㅇ 2026.01.09 158 0 왜 추방한거지 [7] 당유자 2026.01.09 365 1 🖼️짤/클립 이게 왜 끼는데 [1] 델시 2026.01.09 219 0 류탄 게속 테르밋이랑 소이 번갈아 꼈는데 당유자 2026.01.09 171 1 제트여단 등판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55 0 권총 장전갑은 뭐쓸때 입음? [10] 체게바라 2026.01.09 363 0 투명벽이 싫다 [2] 뎃 2026.01.09 196 1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6.01.09 201 0 공방 ㅈㄴ빡세네 ㅋㅋㅋㅋ [8] 뎃 2026.01.09 394 1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14] ㅇㅇ 2026.01.09 340 0 오토마톤 언어와 포스터 영어 번역 [3] bongkure9d42 2026.01.09 304 4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9] 뭐멍이 2026.01.09 223 0 아쉽네 [2] Noah 2026.01.09 189 3 망호를 팔까 [3] 뭐멍이 2026.01.09 159 0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5] bongkure9d42 2026.01.09 356 1 🖼️짤/클립 저렇게 많은데 [3] 도로삣삐 2026.01.09 188 0 공략/정보 아디다스 스토커와 그 놈 굴 [2] bongkure9d42 2026.01.09 335 1 🖼️짤/클립 뭘 소환한걸까 [4] 도로삣삐 2026.01.09 20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08: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