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339 작성일 2026-01-09 15:56:31 https://arca.live/b/helldivers2/159176725 아군이 있든말든 일단 쏘고 쏘리조차 안 하는 게 일상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6-01-09 15:57:20 답글 뭐야 평범한 공방이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6-01-09 15:58:18 답글 김밥옆구리 2026-01-09 16:00:14 답글 파편 딜 배에 힘 딱 주고 기합 넣으면 1남기고 살 수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6-01-09 16:00:51 답글 김밥옆구리 2026-01-09 16:01:30 답글 악! 이게 슈퍼지구식 기합인 거다!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09 16:01:58 답글 보급형 팝콘 나무 펼쳐보기▼ ㅇㅇ 2026-01-09 16:02:20 답글 체고다네르쟝 2026-01-09 16:30:25 답글 *수정됨 ?? : 나만 재밌으면 그만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6-01-09 16:41:54 답글 기인두부깨기 2026-01-09 16:50:47 답글 그런놈들한텐 거울치료가 약 펼쳐보기▼ ㅇㅇ 2026-01-09 17:01:12 답글 당유자 2026-01-09 17:04:41 답글 무지성 이럽터+ 무지성 네이팜 폭격 우열 못가리는 민폐족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6-01-09 17:06:51 답글 당유자 2026-01-09 17:07:44 답글 깃발 범위내에 있어야하는데 깃발쪽으로 네이팜 폭격 갈기는새끼들 ㄹㅇ 꿀밤 마려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bongkure9d42 2026.01.10 257 0 🖼️짤/클립 굴 부술때 숨막히는 상황 [6] ㅇㅇ (222.118) 2026.01.10 267 0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15] 대머리빛나핑 2026.01.10 304 0 더블프리덤 존나 재밌긴한데 [4] 조조_맹덕 2026.01.10 331 0 오도에서 헬밤가방말고 점프팩 쓰고싶은데 [4] 회절 2026.01.10 228 0 아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1.10 233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1066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ANR 2026.01.10 275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Akalive 2026.01.09 375 0 뭐지 내가 잘못했나 [7] 당유자 2026.01.09 348 0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9] 조조_맹덕 2026.01.09 310 3 술먹고 슈크런하다 켜놓고 잠들었네 [4]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8 0 🖼️짤/클립 하지만 이렇게 간단히 피했습니다. [1] gon 2026.01.09 239 0 이럽터 쓰고싶은데 이럽터 못쓰는게 ㅈㄴ 답답하다 [2] 조조_맹덕 2026.01.09 326 0 얼탱이가 없다 [1] ㅎㄴㅇ 2026.01.09 158 0 왜 추방한거지 [7] 당유자 2026.01.09 365 1 🖼️짤/클립 이게 왜 끼는데 [1] 델시 2026.01.09 219 0 류탄 게속 테르밋이랑 소이 번갈아 꼈는데 당유자 2026.01.09 171 1 제트여단 등판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55 0 권총 장전갑은 뭐쓸때 입음? [10] 체게바라 2026.01.09 362 0 투명벽이 싫다 [2] 뎃 2026.01.09 195 1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6.01.09 201 0 공방 ㅈㄴ빡세네 ㅋㅋㅋㅋ [8] 뎃 2026.01.09 393 1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14] ㅇㅇ 2026.01.09 339 0 오토마톤 언어와 포스터 영어 번역 [3] bongkure9d42 2026.01.09 304 4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9] 뭐멍이 2026.01.09 223 0 아쉽네 [2] Noah 2026.01.09 189 3 망호를 팔까 [3] 뭐멍이 2026.01.09 159 0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5] bongkure9d42 2026.01.09 355 1 🖼️짤/클립 저렇게 많은데 [3] 도로삣삐 2026.01.09 188 0 공략/정보 아디다스 스토커와 그 놈 굴 [2] bongkure9d42 2026.01.09 335 1 🖼️짤/클립 뭘 소환한걸까 [4] 도로삣삐 2026.01.09 200 0 오토마톤 좆같을때 top 5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45 3 선빵 치면 아주 ㅈ되는거야 [7] Koda_Rocky 2026.01.09 244 3 🖼️짤/클립 WWE로 부탁드립니다. [1] gon 2026.01.09 187 0 🖼️짤/클립 운전이 재밌는게임 [4] ㅇㅇ (222.118) 2026.01.09 209 2 오도에 네이팜이 메타임? [19] 회절 2026.01.09 349 0 갓겜 뜌땨아뜌따따 2026.01.09 144 1 더블 프리덤 추천받아서 사려했는데 [2] 뜌땨아뜌따따 2026.01.09 342 1 아니 근접 헐크가 팔 들어서 테르밋 회피하는건 뭔데 [4] 유동 2026.01.09 19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다이버들 복제는 안하나? [21] 김오리 2026.01.09 316 0 슬림모드로 해볼려 하는데 모드가 터진다 [2] 으라남쿠루 2026.01.09 211 0 🖼️짤/클립 시-발 병신새끼야 드랍쉽좀작작쏘라고 [9] gon 2026.01.09 305 1 질문 오랫만에 키니까 주무기 뭘 써야될지 모르겠음 [3]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4 0 장전갑 괜히 샀나 하고있었는데 [4] 당유자 2026.01.09 56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0 0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