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도에 네이팜이 메타임? 회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349 작성일 2026-01-09 13:34:45 https://arca.live/b/helldivers2/159163722 오랜만에 들갔더니오도 10단 4판 돌렸는데 4판 전부다 궤도네이팜이나 일회용 네이팜 들고오는 사람들이 있었는데뭐 패치있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ㅎㄴㅇ 2026-01-09 13:36:37 답글 회절 2026-01-09 13:41:45 답글 말랑키위 2026-01-09 13:40:55 답글 궤네팜이 120이나 380보단 오밀조밀하게 떨어져서 그래도 틱뎀으로 넣으면 증원 하나 정도는 싸먹을수 있음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3:41:40 답글 말랑키위 2026-01-09 13:43:30 답글 그렇다고 들고가는거 보이면 머리에 쏴버리고 싶음 게다가 대전차도 안들었으면 겜나감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3:44:12 답글 겜 복귀뉴비라 100렙 넘는것들이 저러고죽어나가길래 뭔 변화있나했다... 펼쳐보기▼ 뭐멍이 2026-01-09 13:42:15 답글 딱히? 아닐걸?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3:42:33 답글 셰이드 2026-01-09 13:44:33 답글 딱히...? 예능픽이라하면 네이팜이나 화방들고도 깰 고이다 못해 썩어버린 자들이라... 근데 서부는 모르면 맞아죽어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3:46:19 답글 셰이드 2026-01-09 13:48:13 답글 대전차 없다면 그 방은 나가는 것을 적극권장...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3:49:51 답글 그래도 저런 모지리들이 증원에서 10분동안 싸우는동안 헬밤에 사일로들고 혼자서 10단 깰수있어서 재밌긴하더라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09 13:50:53 답글 플레이 성향에 따라서 다양한 타입이 있는데 티 안나는데 팀의 안정성을 끌어올려주는 굇수가 있으면 존나 쾌적하지 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1-09 13:51:14 답글 네이팜이 아에 쓸모없는건 아니지만 궤도 네이팜은 구지?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3:52:04 답글 요새 들어가는데 던지니까 정말 짜증나더라... 복귀했어서 그른가 처형하고싶은 생각은 안들었다만 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4:03:13 답글 개 등신임 ㅇㅇ 라기엔 궤네팜이 오토마톤 증원도 팩스빼곤 잘 녹이긴한데 좀더 범용성 넓은 장비가 존나 많아서 쓸 이유가 없음 제조기도 못부수고 펼쳐보기▼ 회절 2026-01-09 14:05:40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4:07:00 답글 그나마 이글 네이팜이 직격 철거력 40이라 부술 순 있는데 이마저도 걍 테르밋이나 다이너마이트로 날먹하지 얠 쓸 이유가 없음.. 봇에서 잘하는 애들이 반톤이 기피하는 이유도 휴대용 헬밤때문 펼쳐보기▼ gon 2026-01-09 14:15:07 답글 그냥 버그에서 증원만보이면 냅다 궤이팜던지던 버릇 못고쳐서그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럽터 쓰고싶은데 이럽터 못쓰는게 ㅈㄴ 답답하다 [2] 조조_맹덕 2026.01.09 327 0 얼탱이가 없다 [1] ㅎㄴㅇ 2026.01.09 159 0 왜 추방한거지 [7] 당유자 2026.01.09 366 1 🖼️짤/클립 이게 왜 끼는데 [1] 델시 2026.01.09 220 0 류탄 게속 테르밋이랑 소이 번갈아 꼈는데 당유자 2026.01.09 172 1 제트여단 등판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156 0 권총 장전갑은 뭐쓸때 입음? [10] 체게바라 2026.01.09 363 0 투명벽이 싫다 [2] 뎃 2026.01.09 196 1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2] 뭐멍이 2026.01.09 202 0 공방 ㅈㄴ빡세네 ㅋㅋㅋㅋ [8] 뎃 2026.01.09 394 1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14] ㅇㅇ 2026.01.09 340 0 오토마톤 언어와 포스터 영어 번역 [3] bongkure9d42 2026.01.09 305 4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9] 뭐멍이 2026.01.09 224 0 아쉽네 [2] Noah 2026.01.09 190 3 망호를 팔까 [3] 뭐멍이 2026.01.09 159 0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5] bongkure9d42 2026.01.09 356 1 🖼️짤/클립 저렇게 많은데 [3] 도로삣삐 2026.01.09 189 0 공략/정보 아디다스 스토커와 그 놈 굴 [2] bongkure9d42 2026.01.09 337 1 🖼️짤/클립 뭘 소환한걸까 [4] 도로삣삐 2026.01.09 200 0 오토마톤 좆같을때 top 5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45 3 선빵 치면 아주 ㅈ되는거야 [7] Koda_Rocky 2026.01.09 245 3 🖼️짤/클립 WWE로 부탁드립니다. [1] gon 2026.01.09 188 0 🖼️짤/클립 운전이 재밌는게임 [4] ㅇㅇ (222.118) 2026.01.09 209 2 오도에 네이팜이 메타임? [19] 회절 2026.01.09 349 0 갓겜 뜌땨아뜌따따 2026.01.09 144 1 더블 프리덤 추천받아서 사려했는데 [2] 뜌땨아뜌따따 2026.01.09 342 1 아니 근접 헐크가 팔 들어서 테르밋 회피하는건 뭔데 [4] 유동 2026.01.09 196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다이버들 복제는 안하나? [21] 김오리 2026.01.09 316 0 슬림모드로 해볼려 하는데 모드가 터진다 [2] 으라남쿠루 2026.01.09 211 0 🖼️짤/클립 시-발 병신새끼야 드랍쉽좀작작쏘라고 [9] gon 2026.01.09 305 1 질문 오랫만에 키니까 주무기 뭘 써야될지 모르겠음 [3] 뜌땨아뜌따따 2026.01.09 254 0 장전갑 괜히 샀나 하고있었는데 [4] 당유자 2026.01.09 568 0 질문 모드 수정중인데 도움 줄 수 있음? [5] 페코미코대전쟁 2026.01.09 328 1 🖼️짤/클립 삭제해라 애송이~ [2] gon 2026.01.09 187 1 슈퍼스토어에 더블프리덤 판다! [4] 위구드 2026.01.09 276 1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6.01.09 183 0 🖼️짤/클립 화염갑입으니 걍 뛰어서 지나가네 ㅋㅋ [5] gon 2026.01.09 297 1 용암 행성볼때마다 [2] 무장_호시노 2026.01.09 200 1 서부공방 드랍쉽좀 작작쳐쐈음 좋겟다 [7] gon 2026.01.09 225 0 뭐지 ㅅㅂ 탈출브금 이젠 만들기도 힘드네 [2] 미폭공폭 2026.01.09 201 0 늒네다 [9] 두부부딱 2026.01.09 226 2 창작 헬순이 [11] 밍밍고고 2026.01.09 994 26 짱깨새끼들 프래깅 존나 잘하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1.09 283 1 🖼️짤/클립 워스트 개많아 ㅁㅊ [2] gon 2026.01.09 272 0 🖼️짤/클립 오 이렇게도 지나갈수있네?ㅋㅋ [16] gon 2026.01.09 719 2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1-09 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