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로 빠졌으면 나머지 굴도 편하게 깟는데 괜히 더 돌아갔어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투명벽이 싫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메이페
bongkure9d42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치도 없고 채권도 없고
[5]
235
1
퀘이사 사용 후기
[6]
393
0
진짜로 방패랑 깃발 병행 가능한데, 깃발이 오버시어 상대로 세다?
[4]
304
2
이 똥꾸릉내 채권 갑옷에 산성 저항도 있으면 좋겠는데
[1]
257
0
🖼️짤/클립
굴 부술때 숨막히는 상황
[6]
267
0
나 헬다 제법 많이 했네
[15]
304
0
더블프리덤 존나 재밌긴한데
[4]
331
0
오도에서 헬밤가방말고 점프팩 쓰고싶은데
[4]
228
0
아
[13]
233
0
공략/정보
맥시건 서있는체로 쏠때 팁
[8]
1066
13
오캐 요즘쓰다보니 든 생각
[6]
275
0
우리게임 다시 갓겜 됨?
[2]
375
0
뭐지 내가 잘못했나
[7]
348
0
뭐야 일루미닛 1때 그냥 친절한 외계인이었던걸
[9]
310
3
술먹고 슈크런하다 켜놓고 잠들었네
[4]
258
0
🖼️짤/클립
하지만 이렇게 간단히 피했습니다.
[1]
239
0
이럽터 쓰고싶은데 이럽터 못쓰는게 ㅈㄴ 답답하다
[2]
326
0
얼탱이가 없다
[1]
158
0
왜 추방한거지
[7]
365
1
🖼️짤/클립
이게 왜 끼는데
[1]
219
0
류탄 게속 테르밋이랑 소이 번갈아 꼈는데
171
1
제트여단 등판했노
155
0
권총 장전갑은 뭐쓸때 입음?
[10]
362
0
투명벽이 싫다
[2]
195
1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2]
201
0
공방 ㅈㄴ빡세네 ㅋㅋㅋㅋ
[8]
393
1
오늘도 이럽터 공폭 혐오증이 올라온다
[14]
340
0
오토마톤 언어와 포스터 영어 번역
[3]
304
4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10단 망호 4/4 -완-
[9]
223
0
아쉽네
[2]
189
3
망호를 팔까
[3]
159
0
공략/정보
건쉽 생산 공장도 스토커 굴 같이 150m 이내 접근 시 활성화네
[5]
356
1
🖼️짤/클립
저렇게 많은데
[3]
188
0
공략/정보
아디다스 스토커와 그 놈 굴
[2]
335
1
🖼️짤/클립
뭘 소환한걸까
[4]
200
0
오토마톤 좆같을때 top 5
[2]
245
3
선빵 치면 아주 ㅈ되는거야
[7]
244
3
🖼️짤/클립
WWE로 부탁드립니다.
[1]
187
0
🖼️짤/클립
운전이 재밌는게임
[4]
209
2
오도에 네이팜이 메타임?
[19]
349
0
갓겜
144
1
더블 프리덤 추천받아서 사려했는데
[2]
342
1
아니 근접 헐크가 팔 들어서 테르밋 회피하는건 뭔데
[4]
19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헬다이버들 복제는 안하나?
[21]
316
0
슬림모드로 해볼려 하는데 모드가 터진다
[2]
2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