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데드스프린트 좋다
각성제 타이밍 존나 째다가 먹으니까 효율도 오르고 보호막 있으니까 급사 위험도 줄어들고
최상급 털때 증원 박치기로 굴만튀 했으니까 사실상 임무중에는 노데스로 엄청난 안정성도 있음



역시 데드스프린트 좋다
각성제 타이밍 존나 째다가 먹으니까 효율도 오르고 보호막 있으니까 급사 위험도 줄어들고
최상급 털때 증원 박치기로 굴만튀 했으니까 사실상 임무중에는 노데스로 엄청난 안정성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