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데드스프린트 좋다
각성제 타이밍 존나 째다가 먹으니까 효율도 오르고 보호막 있으니까 급사 위험도 줄어들고
최상급 털때 증원 박치기로 굴만튀 했으니까 사실상 임무중에는 노데스로 엄청난 안정성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