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 이상부터는 타이탄이나 팩토리스트라이더
배밑에 들어가서 빡딜넣으려고하면 왜 여기저기서 집속탄/수류탄/이석퓨난사가 들어오는거냐
십팔 아군이 딜하러 들어갔으면 좀 내비두라고 왜 들어가고 나서 던지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