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중 4번 죽었는데 점마한테 죽은게 3번임 근데 사과라도 하니깐 다행인건가 씹ㅋㅋㅋ

아닌가 밥 먹듯이 사과 하는데 이정도면 고의 아님????

뭔 판에 사과를 3번 넘게 쳐보는데스 제발 무지성 스피어 +폭격좀 멈춰주는데샤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