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스털워트, 대물소총으로 남부 솔로 실패했네 bongkure9d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74 작성일 2026-01-10 15:27:11 https://arca.live/b/helldivers2/159259858 어휴 화딱지 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BrokentwoEyes 2026-01-10 15:28:55 답글 으응? 그거면 다 뚜까패는 픽인데... 뭐 실수했음?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10 15:29:56 답글 *수정됨 벙커 파밍 때문에 워프팩 들었는데 일이 너무 꼬이더라고 특히 깃발 올리기 할 때 궤도 개틀링하고 기관총 센트리 들었음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1-10 15:32:06 답글 *수정됨 궤틀링 보다는 궤스타격 쓰세 기관총 센트리는 괜찮은데 그놈의 피돼지 걱정이면 게틀센 쓰는게 더 낫기도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33:06 답글 궤도 가스타격 말하는건가? 궤스 타격보면서 뭔 스트라타젬이지 5초는 고민 했네. 근데 궤도 개틀링도 괜찮은 선택지 아닌가...?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1-10 15:35:31 답글 궤틀링은 지역타격이 불확실성이 좀 있어서 가스로 아예 100% 틀어막는게 더 낫기도함 (건물이나 사격하면서 사방으로 타점이 흩어지는 이슈)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10 15:35:57 답글 그런데 가스 타격이 착륙선 부수나..?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1-10 15:37:17 답글 noop 근데 짜피 스털+대물이면 보조무기로 유탄권총드는것도 괜찮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38:23 답글 패치되면서 철거력 올라서 될껀데? 해외 위키 함 보긴 해야겠다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1-10 15:39:41 답글 잠만 되던가? 착륙선에 가스를 패치전에 던져서 테스트해보긴했는데 패치후에는 솔직히 거기다가 쓰는것보다는 다른걸 써서 모르겠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40:21 답글 가스랑 연막하고 EMS에 전부다 철거력 50붙어서 됨. 근데 문제는 저거 실드까야함. 안 그럼 실드가 딜 다흡수함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1-10 15:40:49 답글 스털이 있으니 의미는 없지 뭐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41:36 답글 하긴... 근데 저거 투하시간 고려하면 기막히게 실드 재생되서 말짱꽝 되면 기분 더럽지 ㅋㅋㅋ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1-10 15:42:12 답글 나는 그거 기분 나빠서 실드 부서지고도 2초후에 한발 더 쏨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10 15:52:31 답글 궤도 정밀타격, 궤도 개틀링은 착륙선 하부에 제대로 넣어두면 한방에 보내는데 가스는 실드를 까야겠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37:20 답글 *수정됨 궤도 정밀타격이나 가스하고 연막에도 적용되게 패치됨 근데 이놈의 애헤 코딩뭉치가 이상한데서 열일할 때가 많아서 안깨지면 그거 버그인데 실드 있는 상태로 철거하려고 하지말고 실드 풀고 궤도 타격류 호출해 펼쳐보기▼ 셰이드 2026-01-10 15:36:39 답글 거대 도시마냥 큰 건물 많이 없을땐 생각보다 궤틀링도 괜찮더라... 개인적으론 좋은 정보 알았네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1-10 15:33:55 답글 다음에, 이젠 자야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9단 가지말까 [7] gon 2026.01.11 250 0 🖼️짤/클립 왜 9단이 더 뉴비들이 많냐 [15] gon 2026.01.11 302 0 방이 좆기포자 밖에 없어서 호스트잡고 겜했는데 ㅇㅇ 2026.01.11 143 0 적들이 워커 공격하는거 점점 의심이 드네 [13] 유리병캐논 2026.01.11 265 0 눈좀 그만오라고 [4] 고양이란마리야 2026.01.11 143 0 공략/정보 착륙선 메인에 폭발저항 -250퍼 있었구나 [5] bongkure9d42 2026.01.11 320 1 정밀 타격이 얼티메이텀보다 폭발력이 약하네 [4] bongkure9d42 2026.01.11 238 -2 채권 두개샀다 [1] 뜌땨아뜌따따 2026.01.11 157 0 최악의 드랍쉽 [2] ANR 2026.01.11 188 0 이게 왜 죽냐고 [2] ANR 2026.01.11 130 0 워스트 이거 고간부 이해가 안가네 [17] bongkure9d42 2026.01.11 299 0 🖼️짤/클립 이 공략글보고 실험좀 해봤는데 [1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382 1 이게 진짜 나오긴 하내 [4] lpmkoji 2026.01.10 662 14 워스트 약점이 어디어디임? [9] 탁쳐서떨구기 2026.01.10 361 1 헬다이버는 거기살아 ahrha 2026.01.10 210 0 이제 사람답게 운전 하는거같음 [4] 당유자 2026.01.10 198 0 🖼️짤/클립 오늘 있었던 일들 [3] 임리공삼 2026.01.10 210 1 공략/정보 에포크 워스 상대로는 눈깔 아니면 최소 2방 쏴야되네 [1] bongkure9d42 2026.01.10 371 0 🖼️짤/클립 1오미크론 1끼임 델시 2026.01.10 182 0 🖼️짤/클립 세상이 억까야 [3] Noah 2026.01.10 193 0 🖼️짤/클립 진짜 사람이 조종하는거 아닐까 [7] Noah 2026.01.10 278 0 오토마톤, 그것도 제트 여단 상대 로드아웃 추천좀 [1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93 0 스털워트, 대물소총으로 남부 솔로 실패했네 [17] bongkure9d42 2026.01.10 274 0 헬망호 어디갈지 아직 모르겠는 망호 [마감] [2] 임리공삼 2026.01.10 155 0 덥배에 스털드니까 그냥 즐거움 [4] ioi298 2026.01.10 277 0 퓨리파이어 아무리 차징 해봤자 플래시몹 잘 못잡네 [2] bongkure9d42 2026.01.10 286 0 코만도 탑어택 재밌음 [2] 탁쳐서떨구기 2026.01.10 162 0 평화의 별 관련 장교와 함장 어록 [2] bongkure9d42 2026.01.10 266 1 잊을만하면 에포크 폭사 당하네 [9] bongkure9d42 2026.01.10 227 0 팀원들에게 네이팜같은거 존나맞으니 빡쳐서 [3] 탁쳐서떨구기 2026.01.10 204 0 6~7단이면 몰라서 그럴수있다 치는데 [6] gon 2026.01.10 260 1 🖼️짤/클립 야쓰! [2] Higurashi_Kagome 2026.01.10 166 0 멍청한놈들 [10] 당유자 2026.01.10 265 4 🖼️짤/클립 여기는 타이탄 월드 [10] 나그거없는데 2026.01.10 278 1 채권 현금으로 살수있는거였어??? [10] 뜌땨아뜌따따 2026.01.10 280 2 오랜만에 동부 평범한 행성이나 가볼까 [3] 이샤믈라 2026.01.10 164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10단 묑호 [마감] [13] 임리공삼 2026.01.10 221 0 네이팜 폭격 .380 폭격.스피어 +중국인 [8] 당유자 2026.01.10 283 0 창작 (아직 미완성) 자작 헬다이버 그리는 중 [8] SA_DU 2026.01.10 449 20 드디어 샀다는거임 ioi298 2026.01.10 194 4 ?? 뭔데 깡통새끼들 위조화폐 만들었노 [3] 기인두부깨기 2026.01.10 277 1 [유출] 추가 난이도 [27] 첫번째_수호자 2026.01.10 447 2 아으 모드 찾기 힘드냐 임리공삼 2026.01.10 144 0 혹서 퀘이사는 진짜 개 쓰레기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1.10 23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11 0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