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얼티메이텀이 철거력 40인데도 이 녀석 한방에 보내는지 알겠다

얼티 폭발 내구뎀 2000 x 2.5 = 5000뎀이니 딱 이거 부술 데미지 나오네


정밀타격이야 탄두, 폭발 전부 철거력 50이니 구축함 위치와 이 녀석 원반 아래 땅과의 각도 잘 계산해서 스젬 놓아 직격시키면 실드는 탄두에, 메인 본체는 폭발들의 철거력 50씩 받아서 터지는 것이고, 아마 seaf 일반~핵포탄도 이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