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미닛, 오토마톤, 일루미닛 셋 다 어찌되었든 슈-퍼 헬다이버들이랑 지상에서 다이다이 뜨고있는데
언젠간은 제네들이 슈퍼 구축함 급의 함선 건조해서 공중 다이다이 시나리오 하나 나오면 재미있을듯
다이버들은 지상에서 함선 파괴 임무라던지 연료 보급 차단, 함선 공장 파괴 임무 수행하고
공중에선 구축함 전투 하고있어서 궤도 스트라타잼은 안되는데 이글은 2배 버프시키고
상상만해도 재미있네

테르미닛, 오토마톤, 일루미닛 셋 다 어찌되었든 슈-퍼 헬다이버들이랑 지상에서 다이다이 뜨고있는데
언젠간은 제네들이 슈퍼 구축함 급의 함선 건조해서 공중 다이다이 시나리오 하나 나오면 재미있을듯
다이버들은 지상에서 함선 파괴 임무라던지 연료 보급 차단, 함선 공장 파괴 임무 수행하고
공중에선 구축함 전투 하고있어서 궤도 스트라타잼은 안되는데 이글은 2배 버프시키고
상상만해도 재미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