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를 설치한다는건

그경로로 적이 오는 경우와

우리가 다신 그곳으로 안가는 경우에만 깔아야 하는데


우리가 그방향으로 가야하는데 왜 그방향으로 지뢰를 까는거야




지뢰는 방어, 후퇴시 사용하는거지

전진할때 쓰는 장비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