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일루미닛 첨 하는데 스젬, 장비 뭐 좋음? UKRAIN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73 작성일 2026-03-05 09:54:51 https://arca.live/b/helldivers2/164036597 검색해도 존나 옛날 거만 뒤지게 많이 나옴걍 무반동 가져가도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6-03-05 09:56:57 답글 *수정됨 개인적인 추천이라면 와스프가 좋음 무권자 제외 모든 병종에 락온 잡히고 2캔정도 쏘면 하베스터도 잡히고 대공요격도 수월함 나머진 갠취 무반동은 비추인게 1방 맞으면 하베스터 죽긴하는데 플레시몹은 한방맞고 안죽고 하베스터도 실드 내리고서 무반동 꺼내고 쏴야하는등 제약이 큼 오토캐논도 잘다루면 국밥이고 맥시건도 유일하게 쓸만한곳이 남부니까 여러개 가져가서 테스트해보는것도 좋지 펼쳐보기▼ 메이페 2026-03-05 10:01:18 답글 도시 미션은 리바이어던 나오니까 팀에 대전차 없으면 무반동으로 리바이어던 날개만 부수는 것도 괜찮음 아무도 리바이어던 신경 안 쓰면 중후반부터 증원 엄청 깎여나감 식민지 미션은 일장관 이상 무기면 손에 맞는 거 아무거나 써도 됨 대신 대전차관통 미만이면 하베스터 관절 잘 노려야 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5 10:06:29 답글 DPS가 높은 무기들이 좋음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6-03-05 10:06:45 답글 그냥 무기 실험장이라고 생각하고 아무거나 가져가도 돼, 진짜 똥꾸릉내 나는 그런 스젬 아닌 이상 웬만하면 적재적소에 쓸 수 있음. 대신, 솔플 할 거면 주무기부터 스젬까지 육각형으로 채워야 해서, 그거는 아마 본인 스타일에 따라 다를 거 같네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2:08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2:28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3:30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3:53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4:33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5:20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5:52 답글 아름드리나무 2026-03-05 10:16:59 답글 돌소, 샷건 워런트, 핵권총, 탈론 가스 수류탄, 소이 수류탄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05 10:15:05 답글 일단 군중제어나 물량처리되는거 최소 하나는 꼭 챙기길 애들이 장갑은 얇아도 깡체력이 높은것도 감안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6-03-05 10:45:30 답글 플래쉬몹이 유일하게 성가신편인데 그거 잡을 폭발무기 하나 펼쳐보기▼ ㅇㅇ 2026-03-05 11:01:50 답글 C4 기총 가스수류탄 있으면 모든 적 정상화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일루미닛 킬딸하기 좋은 개인적인 로드아웃 [4] boll 2026.03.05 1063 1 타이어 2개 펑크난 차 맞나 [4] 당유자 2026.03.05 187 2 헬망호 펑 [3] BB 2026.03.05 110 0 🖼️짤/클립 그만도망가 시발러마! [1] gon 2026.03.05 109 1 뭔 오늘은 망호가 하나도 없냐 [8] enlxmfflsdis 2026.03.05 108 0 신음소리가 꼴리니까 죽을때 거부감이 없긴함 [6] enlxmfflsdis 2026.03.05 237 0 🖼️짤/클립 브레스!! 마가욧!!! 방패로!!!! [4] enlxmfflsdis 2026.03.05 153 0 오징어 기지 털러 갈때 사주경계 잘 해야하는 이유 [6] Akalive 2026.03.05 155 1 뽕짝민주주의모드를 깔고 깃발미션이 개꿀잼이 되었따 Uneducated 2026.03.05 178 0 착륙선 궤도 개틀링, 궤정타, 가스 직격으로 실드 안깨도 터뜨리니 유의 [5] bongkure9d42 2026.03.05 153 0 정석인진 모르는데 내 경험상 남부의 적 상대하는 법 [4] 탁쳐서떨구기 2026.03.05 224 0 질문 탈출브금 모드 중간에 끊기는거 어떻게 해결해? [8] 화방붐은온다 2026.03.05 126 0 내가 상상한 헬다이버 커뮤니티 [21] Pork 2026.03.05 1031 21 🖼️짤/클립 허접요새 컷!! [2] ㅇㅇ 2026.03.05 137 1 일루미닛에서 폭발망치들기 넨도 2026.03.05 161 0 헬망호 무사고 28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3.05 136 0 일루미닛 스트라젬 추천점요 [17] 기상븜미맘 2026.03.05 346 0 사이버스텐때문에 타락해버림 [2] 운좋은개굴 2026.03.05 152 0 개인적으론 남부 싫어함 [18] 레오파르트2AX 2026.03.05 185 0 🖼️짤/클립 삼촌의 피규어를 뿌러뜨린 조카.jpg [7] MimByeols 2026.03.05 347 6 아크무기 특 [3] 당유자 2026.03.05 158 0 창작 진리부쟝 [12] 밍밍고고 2026.03.05 1025 30 홀트 함 써봤는데 생각보다 애매한거같아 [11] 휠렛버거 2026.03.05 156 0 질문 일루미닛 첨 하는데 스젬, 장비 뭐 좋음? [15] UKRAINE 2026.03.05 373 0 아니 버그굴 철거력 요구가 20이였어? [6] 탁쳐서떨구기 2026.03.05 240 0 망호 파면 옴?? [13] enlxmfflsdis 2026.03.05 108 0 도대체 선구자 헬다이버 형님들은... [8] 뉴비에요 2026.03.05 224 0 이번 주요명령은 내용 뭐냐 [5]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3.05 152 0 대회 챈력전 기록 갱신 1101킬 노데스 [19] Radian 2026.03.05 372 8 아이 시발 진짜 [1] Amolabish 2026.03.05 93 0 민토리아의 도시를 경성이라고 지은 이유가 [2] bongkure9d42 2026.03.05 200 0 🖼️짤/클립 경성? Koda_Rocky 2026.03.05 203 0 아머모드 다른 아머에 적용되게 하는거 탁쳐서떨구기 2026.03.05 104 0 아 [4] Amolabish 2026.03.05 110 0 튜토리얼 맵 이스터 에그 찾기 중에 찍은 거 [4] bongkure9d42 2026.03.05 648 14 🖼️짤/클립 헐크의 최종 비기 [12] 도로롱삣삐 2026.03.05 1006 22 양붕이들 앞에서 스트라타젬 히어로 갖고놀면 다들 신기하게 쳐다보더라 [4] R_Grey 2026.03.05 221 0 🖼️짤/클립 뉴비와 고인물의 차이.jpg [10] MimByeols 2026.03.05 357 1 가드독이나 쓸래 [10]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99 1 🖼️짤/클립 해변에 거대한게 있어요 [4] 도로롱삣삐 2026.03.05 172 0 🖼️짤/클립 숨막히는 헬밤 스텔스 [1] ㅇㅇ 2026.03.05 240 1 우으 도파민 다 떨어졌어... [12] R_Grey 2026.03.05 156 0 지뢰 쓰는법좀 알았으면 [11] Radian 2026.03.05 257 0 그러고보니 요새는 안보이네 [7] 아르카나쉐도우 2026.03.05 2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5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