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배낭을 사용해야할 마땅한곳이 적음
동부는 굴 5구 이쁘게 모인 중급둥지나 4구짜리 건물둥지 항상 차저나오는 3구 상급둥지
이런데다 핵배낭 놔주면 깔끔하게 일격폭파고
서부는 교란기나 건쉽기지 아니면 궤도요격포등 쓸데가 되게 많은데
남부는 그렇게 큰 폭발력이 반드시 필요한곳은 모노리스 한군데뿐이고 일반 착륙쉽들은 다 띄엄띄엄이라 2개이상 한꺼번에 파괴하기도 애매하고
특히 곱시어들은 핵배낭 작동하고 튀면 이속이 빨라서 대부분은 헬밤 범위 벗어나서 계속 총질함
좀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