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권자 ㅡ 화방류로 태우거나 이럽터로 멀리서 쓸어버리거나 미니건이나 기관총류를 쓰던가 이글 집속탄, 궤도 공중폭발ㆍ게틀링 등 약하지만 머릿수로 상대하는 놈들이니 광역 타격이 되는 잼을 챙겨가면 떡을침.
오버시어 ㅡ 이새끼 대가리 중장갑이라 세너터 헤드샷 한방으로도 잡을수 있지만, 그게 안된다면 이새끼 갑빠가 폭발 면역이라 잡기 힘들수 있고 특히 이새끼 가까이 가면 근접태세로 전환한다고 칼전하러 가면 높은확률로 넉백되서 쓰러진뒤 개털림. 참고로 오른팔이 파괴되면 뒤지니 참고. 원거리에서 일장관 이상의 무기로 처리하는걸 추천.
고위 오버시어 ㅡ 비슷한데 날아댕겨서 맞추기는 더 힘듬. 재트팩이 약점이긴 한데 접근해도 10미터정도 거리를 유지하게 되어있어 쉽지 않을거임.
무권자들 처리 후 기관샌 깔던가
아니면 종종 법의 위력 슈퍼스토어 로테이션에 나오는 유도권총 워런트가 좋음. 와스프도 유도 기능 있기에 잡기 좋긴함
절대 무시하면 안될 놈들이니 쌓이기 전에 제거하길 바람, 수류탄도 수류탄이지만 총질하는게 은근히 많이 아픔
크레센트 오버시어 ㅡ 원거리에서 포격하는 오버시어. 사실 가까이 가면 직사로 쏘긴 하는데 탄속이 느려 잡는건 어렵지 않지만
일루미닛의 모든 유닛의 공통적으로 '한 두개는 병신인데 쌓이면 좆됨' 이기에 보이는대로 썰고가길 추천함. 그냥 오버시어 잡던 무기 쓰샘.
플레시몹 ㅡ 우주 누더기골램. 머리같이 한번에 고내는 약점같은건 없고 깡체력이 존나 높다. 이런애들슨 파편이 있는 폭발성 무기가 최고다.
오토캐논의 대공포탄 모드나 궤도 공중폭발, 이럽터 이런게 가장 좋긴 한데, 특이하게 불에 약하고, 가스로 메즈걸수 있으니 참고하자. 돌진하는건 거의 차저랑 비슷함. 그리고 차로 치면, 특수모션으로 오히려 차를 뒤집어버리니까 절대 로드킬할 생각 하지 말건. 팔을 부러뜨리면 돌진밖에 못하고, 다리를 부러뜨리면 돌진을 몬한다.
하베스터 ㅡ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좆같은 몹
타이탄,워스,팩스 등에 비교하면 개좆밥같이 생겼지만, 몸의 대부분이 폭발 면역이라 이글 반톤같은거로는 절대 한번에 못잡는다.
거기다 눈알은 가짜 약점이라 여길 쏘는건 무반동포 같은게 아닌이상 의미도 없고 그걸 일루전에 들고오는것도 좋은 선택은 아니다.
제일 좋은건 일단 눈알 위나 아래의 뿔들 중 하나라도 제거하면 더이상 실드를 못쓰고 그상태에서
오른쪽의 고관절에 일장관 이상의 공격을 가하는게 최고다.
화염방사기가 이론상 잡는 시간이 짧고 좋긴한데
가까이 가면 아크로 지져버리니 함부로 접근하지 말것. 그냥 쉴드 벗기고 코만도로 고관절 조지면 한두발에 뒈지니 얌전히 거기나 쏘자....
스팅레이
건십의 친척. 맥시건으로도 잡을수 있는 종이비행기지만, 무시하면 죽을때까지 쫒아와 폭격하니 보일때마다 잡자. 이럽터나 작살총으로도 두세방이면 잡지만 일단 약점은 날개의 엔진이니 거길 노리자. 코만도나 멕시건, 와습런처 추천.
그외 모르는거 물으시면 아는한 알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