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진짜로 정치병자들이 주에 한 번씩 튀어나옴

-게임은 게임일 뿐 따라하지 말자

-태극기마크가 왜인지 인기가 많음

-이런 행태에 질린 사람들이 다들 알면서도 적당히 쉬쉬하는 분위기

-밸패 이야긴 나오긴 하지만 어느샌가 뒷전


현실

-진짜로 정신병자들이 일에 한 번씩 튀어나옴

-절대로 생각하지도 못한 벌레와 기계와 오징어에 흥분하는 중

-게임 할때 제일 충격인건 헐크가 날아올 때 였는데

-커뮤니티에세 제일 충격인건 차져가 사람모습을 한 그림을 봤을 때

-이런 행태에 사람들이 질릴 법 한데 절대 그렇지 않음

-밸패 이야긴 나오긴 하지만....

-SEAF나 이글누나야 으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도대체 진리부는 어디까지 상상력이 닿는거지


-나도 헬포드를 차져한테 때려박으면 좋긴한데

-그걸 타이탄 빵댕이에 꼽고 즐거워해도 된다는건 아니었어 이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