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솔플 위주로 하고 있는데 13568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78 작성일 2026-03-05 13:19:10 https://arca.live/b/helldivers2/164056770 버그나 오토마톤은 고난이도 클리어는 되는데 일루미닛은 7단 이상만 가도 클리어 장담을 못하겠네...일루미닛 솔플 요령이나 로드아웃 짜는 법 좀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음란구미호 2026-03-05 13:24:19 답글 *수정됨 나는 대 오버시어용 주무기에 무권자용 칼 들고 수류탄 파이로테크, 아머는 의장대 쓰는편이고 스트라타는 긴급타격용 이글 기총소사, 전술용 500kg, wasp에 터렛(주로 기관총) 하나 들고 10단 솔플돔 펼쳐보기▼ 음란구미호 2026-03-05 13:27:29 답글 *수정됨 주무기는 성능 괜찮은 소총이나 지정사수 또는 석궁이 쏠쏠하고 무권자는 무시하거나 칼로 썰고 지나가는편. wasp는 오버시어랑 지원호출기, 플몹 처리용으로 좋다. 오버시어랑 지원호출기는 wasp로 한방이고 플몹은 3방컷. 스팅레이도 잘줘팸. 기지 파괴용으론 실드 까고 폭발성 주무기로 삿갓이어택 해주면 허접진지가 따로 없음. 펼쳐보기▼ 음란구미호 2026-03-05 13:28:44 답글 파이로테크는 사람들이 얼마나 채용하는진 모르겠는데 거신 실드 벗겨내고 발 밑에 두개정도 던져주면 활활 타서 문어찜 되니까 참고 펼쳐보기▼ 135689 2026-03-05 15:41:28 답글 Wasp는 많이 쓰진 않았는데 유용한가 보네 답변 고마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05 13:28:02 답글 에임이 부족하다 싶으면 센트리나 가드독 챙기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3:28:14 답글 개센,기관센,가드독, 그냥 알아서 킬 복사하는 잡몹 처리반 존나 챙겨가고 하베스터 관절부랑 눈 위아래 장식부분 잘부수는 대물만 챙겨가도 됨 대물 6방에 함선 실드 깨지니 6방 쏘고 석궁으로 마무리하면 되고 펼쳐보기▼ 135689 2026-03-05 15:42:02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5:44:05 답글 *수정됨 플몹이 좀 문젠데 얘는 석궁4방이니 생각잘하고 아님 포위갑에 배리어블 유탄권총 챙겨야지 좆같은 전기탑 부수려면 폭발무기 필수라 펼쳐보기▼ 135689 2026-03-05 15:44:47 답글 배리어블 남부전선에서 많이 쓰여?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5:45:10 답글 걍 시도는 해보란거 이럽터는 너무 안정성이 지랄임 펼쳐보기▼ 메이페 2026-03-05 13:29:43 답글 잡몹을 센트리로 잡고 대형은 내가 잡는 방법과 대형을 센트리에게 맡기고 내가 잡몹을 잡는 방법이 있음 내가 더 처리하기 힘든 적에 맞춰서 걔를 센트리한테 맡기고 나머지는 내가 잡으면 편함 펼쳐보기▼ 135689 2026-03-05 15:42:21 답글 bongkure9d42 2026-03-05 13:30:39 답글 *수정됨 레이저 캐논 워프팩 이글 집속, 기총, 네이팜, 반톤 입맛대로 했음 워커도 좋음 특히 깃발 올릴 때 다만 파밍하면 시간 촉박 펼쳐보기▼ Learner312 2026-03-05 17:28:08 답글 그냥 9단~10단 가서 기관총 보급팩에 레이저(or 반톤), 기관센 이런 거 들고 애들 따라다니고 백업해주면서 뭐 하는지 보면 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스트 시발아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77 0 더블 엣지 시클도 데미지가 영.. [4] bongkure9d42 2026.03.05 223 0 서프레서 정말 매력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신향 2026.03.05 363 2 머여 덥시클 소리는 또 언제 바뀐겨 뜸따부오기 2026.03.05 119 0 오늘 금요일인데 망호 파면 분명 사람 오겠지????? [5] enlxmfflsdis 2026.03.05 97 0 다음 패치 날짜 [10]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354 2 시클 화력 좀 시원찮다 느꼈더만 [10] bongkure9d42 2026.03.05 249 0 테르 유탄 대신 써먹을만한게 에포크 뿐이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63 0 다이너마이트 뚫었다 [3] bongkure9d42 2026.03.05 157 0 🖼️짤/클립 민토리아로 즉 시 강 하 [14] 유리병캐논 2026.03.05 264 0 아무리 써봐도 유탄이 개사기같음 [6] 기상븜미맘 2026.03.05 284 0 게임이 어렵게 느껴지는 건 [2] 종이컵튀김 2026.03.05 176 0 퍼레이드 사령관 나무위키 왜 1871로 돼있냐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79 0 🖼️짤/클립 레이저 핫도그 재밌는데 성능도 좋네 ㅋㅋㅋㅋ 대머리빛나핑 2026.03.05 184 0 🖼️짤/클립 민토리아 사이부기스탠 난이도 부활 유리병캐논 2026.03.05 173 0 처음 봤던 목가적인 행성이라서 그런지 MO 대신 최전방만 가네 bongkure9d42 2026.03.05 105 0 다음에 헬포드로 컨테이너 박스 찍지 말아야겠다 [5] bongkure9d42 2026.03.05 178 0 레사스 [2] enlxmfflsdis 2026.03.05 100 0 가끔 핵폭탄이 그리워질때가 있어 [2] Akalive 2026.03.05 171 0 말해도 되나 모르겠는데 [7] 시아리아 2026.03.05 179 0 창작 헌터쨩 [6] 캐시좋아 2026.03.05 727 12 일루 재미업서...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94 0 반톤에 40킬 나오는거 첨봐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71 0 질문 솔플 위주로 하고 있는데 [14] 135689 2026.03.05 278 0 오랜만에 샘플 모으다 느낀점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10 1 헬망호 무사고 28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6.03.05 157 0 사이버스탠끝나고 냉동했는데 [12] 릴리 2026.03.05 172 0 나도 이제 한계다. 그냥 솔플해라. [14] 릴리 2026.03.05 1223 25 🖼️짤/클립 뭐야 이새끼 어디갔어?? [2] gon 2026.03.05 131 2 하 씨 스젬히어로 있는 함선볼때마다 부럽네 ㅋㅋ [7] gon 2026.03.05 218 0 공략/정보 일루미닛 킬딸하기 좋은 개인적인 로드아웃 [4] boll 2026.03.05 1063 1 타이어 2개 펑크난 차 맞나 [4] 당유자 2026.03.05 187 2 헬망호 펑 [3] BB 2026.03.05 110 0 🖼️짤/클립 그만도망가 시발러마! [1] gon 2026.03.05 109 1 뭔 오늘은 망호가 하나도 없냐 [8] enlxmfflsdis 2026.03.05 108 0 신음소리가 꼴리니까 죽을때 거부감이 없긴함 [6] enlxmfflsdis 2026.03.05 237 0 🖼️짤/클립 브레스!! 마가욧!!! 방패로!!!! [4] enlxmfflsdis 2026.03.05 153 0 오징어 기지 털러 갈때 사주경계 잘 해야하는 이유 [6] Akalive 2026.03.05 155 1 뽕짝민주주의모드를 깔고 깃발미션이 개꿀잼이 되었따 Uneducated 2026.03.05 178 0 착륙선 궤도 개틀링, 궤정타, 가스 직격으로 실드 안깨도 터뜨리니 유의 [5] bongkure9d42 2026.03.05 153 0 정석인진 모르는데 내 경험상 남부의 적 상대하는 법 [4] 탁쳐서떨구기 2026.03.05 225 0 질문 탈출브금 모드 중간에 끊기는거 어떻게 해결해? [8] 화방붐은온다 2026.03.05 126 0 내가 상상한 헬다이버 커뮤니티 [21] Pork 2026.03.05 1032 21 🖼️짤/클립 허접요새 컷!! [2] ㅇㅇ 2026.03.05 137 1 일루미닛에서 폭발망치들기 넨도 2026.03.05 1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5 1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