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상태

시클과 동일한데 그렇다 쳐


관통이 올랐지만 데미지가 하향


이제야 처음 시클 동급보다 데미지까지 높지만


마지막엔 관통만 높였네


그나마 화염갑 입고 저번 용암 행성에선 오토마톤 상대로 재미 좀 봤는데, 데미지가 낮긴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