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드디어 휴대용 지옥폭탄 얻었다 게오르기_주코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39 작성일 2026-03-05 16:29:38 https://arca.live/b/helldivers2/164071107 이제 10배율 센서 + C4 + 코만도 + 레이저 + 휴대용 지옥폭탄으로 완벽한 잠입셋 구축 완료다이너마이트도 있으면 좋은데 그건 나중에 생각해보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6:30:02 답글 c4 배낭무기라 핵가방이랑 같이쓰긴 좀 애매하지않나 펼쳐보기▼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05 16:30:44 답글 파괴임무 쌀먹용으로 거의 무조건 채용이던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6:35:45 답글 *수정됨 그냥 다이너마이트나 테르밋에 얼티로 대충 버티는편 궤정타나 거치포 넣어서 억지로 박살 or 빈집털이 느낌으로 부수거나 펼쳐보기▼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05 17:04:59 답글 궤정타 거치포 얼티 다이너마이트는 교란기나 건쉽시설 못부수지 않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7:13:22 답글 나는 레일건 핵가방 궤이저 궤정타or거치포 쓰거든 펼쳐보기▼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05 17:32:28 답글 Kkkkkkkkkk 2026-03-06 01:33:20 답글 기총소사 500kg 평탄화기 사일로 어떠냐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04:02:39 답글 기총소사는 왜씀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6 04:56:43 답글 철거용으로도 쓰고 소형처리용으로도 쓰고 그냥 편하더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04:57:09 답글 반톤을 빼 이글 두개 이상이면 낭비임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6 04:57:48 답글 그럼 하나 넣을게 없어 센트리는 안 맞더라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6 04:57:59 답글 궤도류는 그냥 별로였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04:57:59 답글 궤정타 바보야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6 04:58:11 답글 정타? ㅇㅋ 넣어봄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06 04:59:31 답글 아니면 500을 내리고 핵가방 들어볼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물 소총단이 늘어나는게 보이는군! 좋아! [38] CarlZ 2026.03.06 520 1 예전에 중복 스젬 될때 궤네팜을 한자리에 8번 떨궈본적있어 [8] enlxmfflsdis 2026.03.06 131 0 내가 공방 8단충이 된 이유 [17] gon 2026.03.06 322 0 ㅋㅋㅋㅋㅋ병신들인가 진짜 [9] 대머리빛나핑 2026.03.06 247 0 헬망호 아침 묑호 3/4 마감 [6] pairei 2026.03.06 131 0 나는 헬다이버즈2가 싫어요 [10] 안아줘요 2026.03.06 256 4 일루미닛에 무슨 젬들고가야하냐고? [9]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231 0 역사 대물이 재밌긴 한듯 [6] 이샤믈라 2026.03.05 144 0 대물저격 잘 아는 할배들 도와조 [12] rim 2026.03.05 284 0 고민되네... [27] 종이컵튀김 2026.03.05 218 0 개인적인 바램이 담긴 구축함 업글 [3] pairei 2026.03.05 161 0 머리 좀 나아진거같아서 만토리아로 갔는데 [9]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181 0 🖼️짤/클립 우리가 사이버 스텐을 점령못한 이유 [6] 도로롱삣삐 2026.03.05 340 3 🖼️짤/클립 시발ㅋㅋㅋㅋㅋ [10] 도로롱삣삐 2026.03.05 254 5 헬망호 [퍼어엉~] 햇병아리 모자 초보 망호 운전 2일차! [7] MimByeols 2026.03.05 170 0 보호막에 포위갑 껴볼까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28 0 누구 스팀 한개만 줄수있나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293 1 🖼️짤/클립 평화로운 일루미닛 공방 [10] 당유자 2026.03.05 277 1 AH도 챌린지 문제 커지는거 인지했음 [3] 기인두부깨기 2026.03.05 280 0 개발자 챌린지 사건에 대한 에로우헤드 공식입장(디스코드) [51] sTemp 2026.03.05 1269 18 레딧 관련해서 에해 입장 나왔넹 [3] 미폭공폭 2026.03.05 223 2 갑자기든생각인데 보급에서 왜 치료템2개만주는걸 [4]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05 163 0 오늘 2번튕기네 아오 진짜 [1] Warakase1200 2026.03.05 59 0 드디어 휴대용 지옥폭탄 얻었다 [15]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05 339 1 일루 신규 지령 주는거 보니까 조만간 곧 나올려나 [4] 드모르간 2026.03.05 236 0 호스트 시발아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77 0 더블 엣지 시클도 데미지가 영.. [4] bongkure9d42 2026.03.05 223 0 서프레서 정말 매력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신향 2026.03.05 361 2 머여 덥시클 소리는 또 언제 바뀐겨 뜸따부오기 2026.03.05 119 0 오늘 금요일인데 망호 파면 분명 사람 오겠지????? [5] enlxmfflsdis 2026.03.05 97 0 다음 패치 날짜 [10]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354 2 시클 화력 좀 시원찮다 느꼈더만 [10] bongkure9d42 2026.03.05 249 0 테르 유탄 대신 써먹을만한게 에포크 뿐이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63 0 다이너마이트 뚫었다 [3] bongkure9d42 2026.03.05 157 0 🖼️짤/클립 민토리아로 즉 시 강 하 [14] 유리병캐논 2026.03.05 264 0 아무리 써봐도 유탄이 개사기같음 [6] 기상븜미맘 2026.03.05 283 0 게임이 어렵게 느껴지는 건 [2] 종이컵튀김 2026.03.05 176 0 퍼레이드 사령관 나무위키 왜 1871로 돼있냐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79 0 🖼️짤/클립 레이저 핫도그 재밌는데 성능도 좋네 ㅋㅋㅋㅋ 대머리빛나핑 2026.03.05 184 0 🖼️짤/클립 민토리아 사이부기스탠 난이도 부활 유리병캐논 2026.03.05 173 0 처음 봤던 목가적인 행성이라서 그런지 MO 대신 최전방만 가네 bongkure9d42 2026.03.05 105 0 다음에 헬포드로 컨테이너 박스 찍지 말아야겠다 [5] bongkure9d42 2026.03.05 177 0 레사스 [2] enlxmfflsdis 2026.03.05 100 0 가끔 핵폭탄이 그리워질때가 있어 [2] Akalive 2026.03.05 171 0 말해도 되나 모르겠는데 [7] 시아리아 2026.03.05 1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0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