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레이터보다 발당 데미지 특히 내구딜이 처참하네
발당 1.14도 오른다는데 87~100발 쓰면 과열된다니 재장전 없이 80발 정도 쏠 수 있다지만 약점 사격 안하면 적들 오지게 안죽어서 리버레이터보다 못한 꼴 보기 십상이다

3관 퍼시파이어보다는 5딜, 내구 4딜만 높음
그런데 입자인데도 투사체가 리버레이터보다 굵고 무겁다는게 개그네 그러면서 딜은 더 구리고 허 참


리버레이터보다 발당 데미지 특히 내구딜이 처참하네
발당 1.14도 오른다는데 87~100발 쓰면 과열된다니 재장전 없이 80발 정도 쏠 수 있다지만 약점 사격 안하면 적들 오지게 안죽어서 리버레이터보다 못한 꼴 보기 십상이다

3관 퍼시파이어보다는 5딜, 내구 4딜만 높음
그런데 입자인데도 투사체가 리버레이터보다 굵고 무겁다는게 개그네 그러면서 딜은 더 구리고 허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