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되고 오토캐논 무반동포 작살총 등등 별거다 써보는데 유탄이 개사기같음


이게 장갑이 뚫리나? 하면 뚫림


오토마톤 덩치크고 화염방사 쓰는 친구도


버그의 차저 타이탄도


일루미닛 하베스트도


다 뚫림

재장전도 빨라 보급으로 탄도 금방 채워 기본 탄창 4개 10발 심지어 100발짜리 채권 뚫으면 난사해


대장갑 상대하는거 아니면 이거 진짜 만능이라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