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되고 오토캐논 무반동포 작살총 등등 별거다 써보는데 유탄이 개사기같음
이게 장갑이 뚫리나? 하면 뚫림
오토마톤 덩치크고 화염방사 쓰는 친구도
버그의 차저 타이탄도
일루미닛 하베스트도
다 뚫림
재장전도 빨라 보급으로 탄도 금방 채워 기본 탄창 4개 10발 심지어 100발짜리 채권 뚫으면 난사해
대장갑 상대하는거 아니면 이거 진짜 만능이라고 느낌
유입되고 오토캐논 무반동포 작살총 등등 별거다 써보는데 유탄이 개사기같음
이게 장갑이 뚫리나? 하면 뚫림
오토마톤 덩치크고 화염방사 쓰는 친구도
버그의 차저 타이탄도
일루미닛 하베스트도
다 뚫림
재장전도 빨라 보급으로 탄도 금방 채워 기본 탄창 4개 10발 심지어 100발짜리 채권 뚫으면 난사해
대장갑 상대하는거 아니면 이거 진짜 만능이라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