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위갑에 쌍자유랑 쓰면 차저 18마리까지 보급없이 커버가능
타이탄도 좀 위험해도 9마리 잡을수있음
임페 한방임
보급팩이랑 쓰면 오히려 효율떨어져서 배낭 자유도 증가
혹한지형이면 퀘이사도 비비긴한데 어느정도 다중교전 가능
무반동은 너무 과화력이기도하고 일대전은60초 쿨타임 은근 길고 저점 이 너무낮다
포위갑에 쌍자유랑 쓰면 차저 18마리까지 보급없이 커버가능
타이탄도 좀 위험해도 9마리 잡을수있음
임페 한방임
보급팩이랑 쓰면 오히려 효율떨어져서 배낭 자유도 증가
혹한지형이면 퀘이사도 비비긴한데 어느정도 다중교전 가능
무반동은 너무 과화력이기도하고 일대전은60초 쿨타임 은근 길고 저점 이 너무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