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되고 일루미닛 처음으로 공략미션 나옴


주무기 자동샷건 브레이커랑 트리밋 수류탄 권통은 기관단총 쓰는데 


이 씨벌 하늘에서 우주선이 폭격하지않나 플라잉 눈깔 외계인이 쏘지않나


오토마톤보다 더 빡쳐서 꼬접마려울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