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같이 하던 애도 무소음 버그 걸렸던데 오늘 아침에도 대여섯판 하는 동안 계속 무소음이었음

초창기의 그 쉬익 쉬익 두다다다다다다 빠직빠직 지글지글 소리가 안남 하다못해 땅에 탄 터지고 전자기장 생기는 소리라도 나면 다이브라도 하지 계속 죽으니까 내 귀가 늙은건가 버그인가 이제 나도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