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운용하는 요령은 대강 유탄 발사기랑 비슷하다고 생각함

단순히 작살만 나가서 장갑 탄탄한 얘만 존나 쎄게 때리고 그냥 끝이었다면, 절대 안 썼을 무기임

근데, 착탄 후 가스 살포가 존나게 큼

이거 때문에 그 주변에 있는 얘들이 바보가 되버리기 + 독뎀도 같이 받으니까, 주무기 같은 걸로 느긋하게 뒷마무리 지으면 된다는 느낌이 큼

그래서 적군 증원도 유탄발사기랑 비슷한 느낌으로 얘들 나오는 곳에다가 대충 2방 정도 박고 주무기나 보조무기로 정리하기가 가능함

재장전도 그리 오래 안걸리고 돌아다니면서 장전할 수도 있어서 유틸성 장난 아님

튼튼한 얘 피 존나 깎기 + 비틀거림 유발 + 독가스로 잡몹들 바보만들기 + 기지 철거가 무기 하나로 다 할 수 있음

추가로 유탄 발사기 처럼 곡사가 아닌 직사라 원거리 교전에서도 편함

다만 유탄발사기처럼 가까이에서 착탄 시 어느정도는 각오해야하는데, 유탄은 한방에 골로 갈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작살은 한방에 갈 걱정은 없음...

인제 얼티메이텀 준비해야


아래는 오늘 하면서 찍은 거


폭격요청 전 존나게 짜치는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