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선깨기+플몹잡기용 이럽터/무권자&와처처리용 버딕트
기관총/가드독/궤이저
이렇개 들고가는데 하나를 뭐넣을지 고민임
원랜 기총소사 넣었었는데 내가 못쓰는건지 쓸각이잘안나와서
하베스터 잡을만한걸 넣을까 아님 센트리같은걸 하나 넣어야 하나 고민임


함선깨기+플몹잡기용 이럽터/무권자&와처처리용 버딕트
기관총/가드독/궤이저
이렇개 들고가는데 하나를 뭐넣을지 고민임
원랜 기총소사 넣었었는데 내가 못쓰는건지 쓸각이잘안나와서
하베스터 잡을만한걸 넣을까 아님 센트리같은걸 하나 넣어야 하나 고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