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갑자기 한판 끝나고 구축함으로 돌아가면 컴퓨터가 꺼짐

그냥 튕기는게 아니라 꺼져버림..

근 한달 재밌게 하고있었는데 이런일은 처음...

i5 13400F / RX7600 / ram 32G 로 쓰고있는데

라데온 아드레날린도 최신버전이고 업스케일링 옵션만 켜놨는데 왜이러는걸까

업스케일링도 꺼야하나...

근데 한판은 정상적으로 돌아가는게 이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