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르손이 토네이도 혹서고 옆이 혹서 지진인데 나는 분명히 토네이도가 있던 맵에서 리바이어던을 봤음 분명히 근데 그 이후로 몇 판을 해도 리바이어던이 안보임 내가 옆동네 가서 찐빠낸건 아닌게 5분 넘게 플레이 하는 동안 지진이 없었음
도대체 뭐임? 에헤 부모님 유무로 드립치니까 고로시 하는 건가?????? 그래 일단 리바이어던은 내가 치매와서 헷달렸다 치고 다 떠나서 일루미닛 무소음 이글 좀 어떻게 해보라고

헤르손이 토네이도 혹서고 옆이 혹서 지진인데 나는 분명히 토네이도가 있던 맵에서 리바이어던을 봤음 분명히 근데 그 이후로 몇 판을 해도 리바이어던이 안보임 내가 옆동네 가서 찐빠낸건 아닌게 5분 넘게 플레이 하는 동안 지진이 없었음
도대체 뭐임? 에헤 부모님 유무로 드립치니까 고로시 하는 건가?????? 그래 일단 리바이어던은 내가 치매와서 헷달렸다 치고 다 떠나서 일루미닛 무소음 이글 좀 어떻게 해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