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일루미닛에서 혼자 다 해먹고싶을때 무슨 로드아웃 사용해? 첫번째_수호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856 작성일 2026-03-06 01:45:31 https://arca.live/b/helldivers2/164087720 나는 이게 리바이어던까지 포함해서 모든 적들을 상대할수있어서 이걸 고정으로 쓰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대머리빛나핑 2026-03-06 01:46:14 답글 스프레이에 저격총 방금 써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고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1:46:36 답글 대머리빛나핑 2026-03-06 01:47:18 답글 근데 유탄 카빈이 짜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사다 펼쳐보기▼ Nevos 2026-03-06 01:50:10 답글 일루에서 혼자 다 해먹으려면 사실 얼티만 잘 써도 혼자 다 해먹을 수 있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1:50:36 답글 *수정됨 나는 일루미닛에서 얼티메이텀은 딱히 좋게는 안 보는편이라 펼쳐보기▼ Nevos 2026-03-06 01:57:41 답글 하베스터 한 방, 기지도 실드 안 까고 한 방이라서 난 자주 채용함 ㅇㅇ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3-06 01:54:10 답글 어드주디 자유권총 자유갑바 테르밋 대전차거치포 실드팩or가드독 레이저캐논 자유젬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1:56:06 답글 마음만은뉴비 2026-03-06 01:57:18 답글 사이스 핵권총 의료갑바 가스 무반동포 기관/개틀링 센트리 궤도 레이저 이글 기총소사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1:59:29 답글 유리병캐논 2026-03-06 01:58:28 답글 스코처 얼티 테르밋 재장전갑 무반동포 기관센 개틀센 남은한자리자유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1:59:39 답글 pairei 2026-03-06 02:15:24 답글 석궁, 얼티, 다이너마이트, 핸들링갑 궤레, 기관센, 자동차, 맥시건 :) 펼쳐보기▼ Charlotte_1088 2026-03-06 02:16:18 답글 *수정됨 난 요즘 AD 아폴로니언 뭐시긴가 그거 중갑입고 댕김.(아드레노 제세동기) 그리고 서프레서나 브레이커/브앤스 탈론 아님 세너터, 가끔 워런트 테르밋(UFO 쉴드 무시, 한방 철거) 유탄 또는 작살총(폭발성과 하베 상대, 또는 일루첨탑 빠른 철거용, 무권자 무리 청소 또는 가스맥이고 도망) 반톤(일루에서 도시맵 아니면 젤 무난) 레이저(이건 블리츠에서만, 센트리 빼고 반톤과 같이 챙김) 기관총센트리(빠른 쿨, 무&경장 위주 일루미닛에선 좋음) 보급팩 무조건 펼쳐보기▼ 2K22m 2026-03-06 02:31:27 답글 기관-게틀링-테슬라터렛에 가끔씩 맥시건 편하게겜하고싶으면 오도캐논 개인무장으로는 그냥 쓸만한 AR이나 SMG류에다가 맥시건이면 유탄권총, 오도캐논이면 워런트 아님 그냥 꼴리는거 수류탄은 원래 플라잉 오버시어 딸깍용으로 씨커썼었는데 지금 버그때문에 병신이되버려서 지금은 가스... 맥시건이면 쉴드도 나쁘지않은것같기는하고 방호구는 맥시건이면 핸들링갑 아님 경갑 수류탄/반동갑 근데 요즘 서프레서랑 스텔스갑쓰는것도 날먹용으로 좋더라고 펼쳐보기▼ 북극곰 2026-03-06 03:33:20 답글 시클or덥시클, 궤틀링, 오토캐논, 기관센, 거치포 들긴하는데 실력미달로 저단돌다보니 리바이어던은 몰?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할만하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77 0 지원무기 하나 더 드는 백팩도 좋을듯 [3] N붕첩자 2026.03.06 125 0 업뎃하면 자동으로 슬림 모드로 되는 거 였어? [8] 김밥옆구리 2026.03.06 289 0 🖼️짤/클립 데일리 민토리아 솔플 [38] 유리병캐논 2026.03.06 597 10 갤망호 생각보다 재밌네 [14] 이샤믈라 2026.03.06 170 0 지하맵 만든사람 상줘야함 [6] ettin0125 2026.03.06 186 0 오토마톤 기동타격 로드아웃 몇개 [4] 이카니티 2026.03.06 726 1 제세동기는 워커랑 같이 써야 제맛이지 [9] enlxmfflsdis 2026.03.06 149 0 질문 뉴비 민주 폭파 vs 대조군(워프팩) 어떤걸 먼저 구매해야할까요? [6] 스미노프 2026.03.06 258 0 작살총 써봤다... [5] 종이컵튀김 2026.03.06 448 0 질문 일루미닛에서 아크속성 적 질문 [12] 머글의마법 2026.03.06 227 0 공략/정보 아드레노 제세동기 패시브는 아크 쏘는 적 상대로는 좋을지도 모름 [4] 저격스캐브 2026.03.06 320 1 서부버전 스팅레이 나오면 어떠려나 [22] gon 2026.03.06 212 -1 질문 일루 스틸워터+워프팩쓰는데 [11] 우효 2026.03.06 246 0 이제 안산 채권이 두개인데 [2] 탁쳐서떨구기 2026.03.06 106 0 작년 9월부터 업데이트 안된 모드 [4]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295 1 아니 난 모드도 안쓰는데 왜 이럴까... [4] ㅇㅇ (61.75) 2026.03.06 195 0 다음 채권엔 건쉽 제발! [15] pairei 2026.03.06 239 0 일루 스트라타잼 마지막 한자리 추천좀 [6] 114576 2026.03.06 203 0 님들은 아드레노-제세동기 패시브 어떻다 생각함? [16] Charlotte_1088 2026.03.06 272 0 상쾌한 아침을 위한 유머짤 [13] Nevos 2026.03.06 218 4 도대체 나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4] 대머리빛나핑 2026.03.06 207 0 일루미닛에서 혼자 다 해먹고싶을때 무슨 로드아웃 사용해?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856 0 대물이면 자고로 [17] Nevos 2026.03.06 201 0 🖼️짤/클립 오도돈돈이 독을 풀었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159 0 아 그리운 무한폭격 글리치 [8] R_Grey 2026.03.06 347 2 대전차 거치포 이거 물건이네. [3] Mamafa 2026.03.06 179 0 소각대 [1] Nevos 2026.03.06 82 0 대물 소총단이 늘어나는게 보이는군! 좋아! [38] CarlZ 2026.03.06 519 1 예전에 중복 스젬 될때 궤네팜을 한자리에 8번 떨궈본적있어 [8] enlxmfflsdis 2026.03.06 130 0 내가 공방 8단충이 된 이유 [17] gon 2026.03.06 321 0 ㅋㅋㅋㅋㅋ병신들인가 진짜 [9] 대머리빛나핑 2026.03.06 246 0 헬망호 아침 묑호 3/4 마감 [6] pairei 2026.03.06 130 0 나는 헬다이버즈2가 싫어요 [10] 안아줘요 2026.03.06 255 4 일루미닛에 무슨 젬들고가야하냐고? [9]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230 0 역사 대물이 재밌긴 한듯 [6] 이샤믈라 2026.03.05 144 0 대물저격 잘 아는 할배들 도와조 [12] rim 2026.03.05 283 0 고민되네... [27] 종이컵튀김 2026.03.05 217 0 개인적인 바램이 담긴 구축함 업글 [3] pairei 2026.03.05 160 0 머리 좀 나아진거같아서 만토리아로 갔는데 [9]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180 0 🖼️짤/클립 우리가 사이버 스텐을 점령못한 이유 [6] 도로롱삣삐 2026.03.05 339 3 🖼️짤/클립 시발ㅋㅋㅋㅋㅋ [10] 도로롱삣삐 2026.03.05 253 5 헬망호 [퍼어엉~] 햇병아리 모자 초보 망호 운전 2일차! [7] MimByeols 2026.03.05 170 0 보호막에 포위갑 껴볼까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5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06 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