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제 2초 추가 지속시간
아크저항 50%
사지가 멀쩡하다는 전제하에, 1회 사망 시 일회성 라스트스탠딩(내가 보기엔 한 생명 더 버티다 죽는 그거임.) 제공해줌.
하지만..
라스트 스탠딩(심폐소생술 원코인 발동이후) 상태에서는 스테미나 0고정, 즉 뛸 수 없음. 지속적인 출혈뎀지 10틱뎀 계속 받음. 헬다이버 흉부 도넛뚫린 것 마냥 계속 켁켁대고 아파함.
각성제 보유한 거 투약하면서 어느정도 연명할 수 있음. 이거 약간 워리어 발악같은 능력이라고도 생각이 듬.
나중에 컬트 추가되면 아크 관련 공격 많아질 것 같은데, 지금도 그렇고 나중에 이 패시브 벨류가 좀 주목받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