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작년 9월부터 업데이트 안된 모드 첫번째_수호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94 작성일 2026-03-06 02:48:30 https://arca.live/b/helldivers2/164091732 제작자가 본인 디스코드로 백금으로 도색된 맥시건 보여준걸 봐서는 업데이트 포기한건 아닌거같은데 아직도 소식이 없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잿빛장작 2026-03-06 02:49:12 답글 뭐야 개이쁜데 왜 없뎃인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2:50:00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02:50:10 답글 지금도 되긴해. 펼쳐보기▼ 잿빛장작 2026-03-06 02:50:38 답글 뭣 당장 깔아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프짱의 절규... [5] 종이컵튀김 2026.03.06 360 0 일루미닛 플라잉 외계인 개빡치네 [11] 기상븜미맘 2026.03.06 176 0 헬망호 평일 낮 망호 펑 [2] Radian 2026.03.06 109 0 크아아악 일루미닛 시가전이 너무싫어요!! [1] 기상븜미맘 2026.03.06 115 1 존나 이상하게 타이탄은 평탄 머리직격아니면 한방 안나네 [5] 헨리 2026.03.06 206 0 고가치자산 임무에 박격포 들지마라 [16] ㅁㅈㅂㅍ 2026.03.06 300 6 그러고보니 스팅레이 이런 면이 있었지 [2] bongkure9d42 2026.03.06 176 1 왜 할만하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77 0 지원무기 하나 더 드는 백팩도 좋을듯 [3] N붕첩자 2026.03.06 125 0 업뎃하면 자동으로 슬림 모드로 되는 거 였어? [8] 김밥옆구리 2026.03.06 289 0 🖼️짤/클립 데일리 민토리아 솔플 [38] 유리병캐논 2026.03.06 597 10 갤망호 생각보다 재밌네 [14] 이샤믈라 2026.03.06 170 0 지하맵 만든사람 상줘야함 [6] ettin0125 2026.03.06 186 0 오토마톤 기동타격 로드아웃 몇개 [4] 이카니티 2026.03.06 726 1 제세동기는 워커랑 같이 써야 제맛이지 [9] enlxmfflsdis 2026.03.06 149 0 질문 뉴비 민주 폭파 vs 대조군(워프팩) 어떤걸 먼저 구매해야할까요? [6] 스미노프 2026.03.06 258 0 작살총 써봤다... [5] 종이컵튀김 2026.03.06 448 0 질문 일루미닛에서 아크속성 적 질문 [12] 머글의마법 2026.03.06 227 0 공략/정보 아드레노 제세동기 패시브는 아크 쏘는 적 상대로는 좋을지도 모름 [4] 저격스캐브 2026.03.06 320 1 서부버전 스팅레이 나오면 어떠려나 [22] gon 2026.03.06 212 -1 질문 일루 스틸워터+워프팩쓰는데 [11] 우효 2026.03.06 246 0 이제 안산 채권이 두개인데 [2] 탁쳐서떨구기 2026.03.06 106 0 작년 9월부터 업데이트 안된 모드 [4]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294 1 아니 난 모드도 안쓰는데 왜 이럴까... [4] ㅇㅇ (61.75) 2026.03.06 195 0 다음 채권엔 건쉽 제발! [15] pairei 2026.03.06 239 0 일루 스트라타잼 마지막 한자리 추천좀 [6] 114576 2026.03.06 203 0 님들은 아드레노-제세동기 패시브 어떻다 생각함? [16] Charlotte_1088 2026.03.06 272 0 상쾌한 아침을 위한 유머짤 [13] Nevos 2026.03.06 218 4 도대체 나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4] 대머리빛나핑 2026.03.06 206 0 일루미닛에서 혼자 다 해먹고싶을때 무슨 로드아웃 사용해?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06 856 0 대물이면 자고로 [17] Nevos 2026.03.06 201 0 🖼️짤/클립 오도돈돈이 독을 풀었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159 0 아 그리운 무한폭격 글리치 [8] R_Grey 2026.03.06 347 2 대전차 거치포 이거 물건이네. [3] Mamafa 2026.03.06 179 0 소각대 [1] Nevos 2026.03.06 82 0 대물 소총단이 늘어나는게 보이는군! 좋아! [38] CarlZ 2026.03.06 519 1 예전에 중복 스젬 될때 궤네팜을 한자리에 8번 떨궈본적있어 [8] enlxmfflsdis 2026.03.06 130 0 내가 공방 8단충이 된 이유 [17] gon 2026.03.06 321 0 ㅋㅋㅋㅋㅋ병신들인가 진짜 [9] 대머리빛나핑 2026.03.06 246 0 헬망호 아침 묑호 3/4 마감 [6] pairei 2026.03.06 130 0 나는 헬다이버즈2가 싫어요 [10] 안아줘요 2026.03.06 255 4 일루미닛에 무슨 젬들고가야하냐고? [9] 첫번째_수호자 2026.03.05 230 0 역사 대물이 재밌긴 한듯 [6] 이샤믈라 2026.03.05 144 0 대물저격 잘 아는 할배들 도와조 [12] rim 2026.03.05 28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06:30 +1 +2 +3 +4